14년 미궁에 빠진 주점 살인사건, 범인은 삿갓 쓴 도인 깜짝(용감한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2' 주점 살인사건의 전말이 소개된다.
6월 3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35회에는 신용경, 김준호, 안덕영, 황규용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형사들은 복잡한 사건 현장에서 또렷한 범인의 지문을 찾아낸다.
범인의 정체는 바로 삿갓을 쓴 도인이었다고 하는데, 14년 10개월 동안 펼쳐진 범인과의 끈질긴 추격전은 30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용감한 형사들2’ 주점 살인사건의 전말이 소개된다.
6월 3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35회에는 신용경, 김준호, 안덕영, 황규용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제 동생이 죽은 것 같다”라는 다급한 신고 전화 한 통으로 시작된다. 신고자의 동생은 자신이 운영하던 주점에서 목이 졸려 사망한 상태로 발견된다.
형사들은 복잡한 사건 현장에서 또렷한 범인의 지문을 찾아낸다. 하지만 지문을 육안으로 일일이 대조하던 시기라 범인을 특정하기 어려웠다.
형사들은 평소 피해자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 이로부터 묘한 제보를 받게 된다고. 알리바이마저 확실하지 않은 그의 제보는 과연 사건의 실마리일까, 아니면 범행을 숨기기 위한 거짓 제보였을까.
범인의 지문과 수상한 제보만 남긴 채, 사건은 14년간 해결되지 않고 남았다. 공소시효 만료를 단 세 달 앞둔 시점, 형사들의 끈질긴 추격 끝에 범인의 윤곽이 드러났다.
범인의 정체는 바로 삿갓을 쓴 도인이었다고 하는데, 14년 10개월 동안 펼쳐진 범인과의 끈질긴 추격전은 30일 방송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E채널)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강재준♥이은형, 비키니 핫바디 커플룩 “은근 야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탑 ‘오겜2’ 꽂아준 뒷배, 이정재 아닌 이병헌? 소속사 “공식입장無”[종합]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운전 중 잠들어” 조현아→송은이 태도 논란 부른 기면증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