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고척점, 오픈 190일 만에 누적 방문객 4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아이파크몰이 지난 12월 서울 구로구 개봉동에 오픈 한 아이파크몰 고척점이 오픈 190일 만에 누적 방문객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윤녹규 아이파크몰 고척점 지점장은 "지역 주민들이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신 덕분에 빠른 시간 내에 지역 내 라이프스타일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지역 특화형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나가면서 올해 연말 누적 방문객 1천만명을 넘어 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지난 12월 서울 구로구 개봉동에 오픈 한 아이파크몰 고척점이 오픈 190일 만에 누적 방문객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일 평균 방문객 수는 2만1천여 명에 달하며 주요 고객은 3040 가족 단위 고객으로 매출의 65%를 넘어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척점은 HDC아이파크몰이 2006년 용산점을 오픈 한 이후 16년 만에 선보인 2호점이다. 고척점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새로운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주말마다 다양한 플리마켓 행사와 참여형 이벤트, 푸드트럭 유치 등 가족 단위 고객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은 다가오는 오픈 200일을 기념해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감사 사은선물 증정과 단독 할인 혜택, 체험형 팝업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윤녹규 아이파크몰 고척점 지점장은 “지역 주민들이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신 덕분에 빠른 시간 내에 지역 내 라이프스타일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지역 특화형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나가면서 올해 연말 누적 방문객 1천만명을 넘어 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단 "내년 신입생도 수업 거부할 것…'의대 모집 정지'가 최선"
- 아름 "화영 언니가 많이 챙기고 아껴줬다…티아라는 내게도 상처"
- 서울지하철 노조, 내달 6일 총파업 예고…내일부터는 '운행 지연'
- '두산밥캣 사태에도' 합병가액 산정방식 개선 외면한 금융위
- 금감원 "문자 사칭, 안심 마크·기관 로고로 막는다"
- 3분기 가계 빚 18조 증가…3년 만에 최대
- 내년부터 ETF로 부동산·리츠 투자 허용
- 제3회 위성전파·위성통신 기술 컨퍼런스 개최
- 檢, '법카 유용' 이재명 기소…민주 "해도 해도 너무하다"
- 민주 "이재명 1심, 국민 주권 심각 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