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벌써 정준하·신봉선 흔적 지워...주우재 합류한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정준하, 신봉선이 빠지고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합류한다.
2주간 휴식기를 마치고 오는 1일부터 방송을 재개하는 '놀면 뭐하니?'가 새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6인 체제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새로운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며 활력을 더한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는 1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코미디언 정준하, 신봉선이 빠지고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합류한다.
2주간 휴식기를 마치고 오는 1일부터 방송을 재개하는 '놀면 뭐하니?'가 새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6인 체제의 시작을 알렸다.
포스터에는 기존 출연진인 유재석, 하하, 박진쥐, 이이경, 이미주와 함께 새 멤버로 합류한 주우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공개된 포스터는 6인 멤버들이 똘똘 뭉쳐 촬영한 단체 셀카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팔이 긴 주우재가 인간 셀카봉이 된 가운데, 멤버들은 각자 성격과 특징이 묻어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스터를 꽉 채운 6인의 유쾌한 에너지가 토요일 저녁을 웃음으로 물들일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무엇보다 6명의 손글씨로 탄생한 '놀면 뭐하니?' 로고는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전 로고가 유재석 1인의 손글씨로 만들어진 것이었다면, 새 로고는 6인 멤버들이 '놀면 뭐하니?' 글자를 하나씩 맡아 조화롭게 로고를 만들었다.
각기 다른 필체만큼이나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6인이 '놀면 뭐하니?'를 어떻게 완성해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6인 체제가 된 '놀면 뭐하니?'는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아,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시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며 활력을 더한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는 1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