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빛나는 청춘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오는 7월 10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표하는 제로베이스원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SHADE'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추가 게재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내달 10일 오후 8시에는 Mnet에서 데뷔쇼 'ZEROBASEONE DEBUT SHOW (제로베이스원 데뷔쇼)'로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10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표하는 제로베이스원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SHADE’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추가 게재했다.
공개된 단체 사진 속 아홉 멤버는 푸른 하늘과 우거진 풀숲을 배경으로 함께 한곳을 향해 걸어가거나 멈춰 선 채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닛 사진에서는 자연과 어우러진 아홉 멤버의 청량한 비주얼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들은 앞서 공개된 ‘YOUTH’ 버전으로 짙은 어둠 속 더 찬란하게 빛나는 모습을, ‘SHADE’ 버전으로는 그림자가 드리워질 정도로 쨍한 햇빛 아래 나른한 모습을 담아내며 상반된 매력을 자랑했다.
‘YOUTH IN THE SHADE’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다룬 앨범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예약 판매 시작 단 5일 만에 약 78만 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그룹 데뷔 앨범 중 최다 기록을 작성했다.
아홉 멤버는 데뷔 앨범을 통해 본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트렌디한 음악과 청량한 비주얼로 2023년 K-POP 5세대 포문을 열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내달 10일 오후 8시에는 Mnet에서 데뷔쇼 ‘ZEROBASEONE DEBUT SHOW (제로베이스원 데뷔쇼)’로 팬들을 만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르영화 축제’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레드카펫 안성기 밝은 모습
- 빅뱅 대성, 6년 만 日 라이브 투어 개최...글로벌 활동 박차
- ‘관출금’ 김종국, 국회서 마약 범죄 언급...“어떻게든 막아야”
- ‘엘리멘탈’ 굳건한 1위...‘범죄도시3’ 천만 눈앞[MK박스오피스]
- 안유진, 인물퀴즈 중 역대급 위기 봉착…무슨 일? (지락실2)
- ‘홍김동전’ 언밸런스로 빌보드行...라도와 기적 도전한다
- 싸이 오늘(30일)부터 ‘흠뻑쇼’ 개최…여름 접수
- “폭발적 데뷔” 뉴진스, 美 패션 매거진 표지 장식
- 산다라박, 엄정화 ‘페스티벌’ 샘플링…트랙리스트 보니
- ‘R U Next?’ 오늘(30일) 첫 방송…하이브 넥스트 걸그룹 주인공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