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화된’ 엑소, 7집 앞두고 ‘히어미아웃’ 선공개…감미로운 알앤비

이선명 기자 2023. 6. 30.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엑소가 정규 7집 복귀를 앞두고 신곡 ‘히어 미 아웃’(Here Me Out)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 정규 7집 두 번째 선공개 곡 ‘히어 미 아웃’을 30일 오후 6시 멜론, 스포티파이, QQ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하고 유튜브 SMTOWN 채널에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곡 ‘히어 아웃 미’는 올드스쿨 바이브가 느껴지는 알앤비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기 전 망설이는 상대를 향한 솔직한 마음을 가사로 풀어냈다. 엑소의 칠(Chill)한 매력과 부드러운 보컬이 더해져 곡을 완성시켰다.

더불어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이 한 데 모여 홈파티를 펼치는 모습부터 셀프 포토 스튜디오, 볼링펍, 숲속 들판 등 다양한 공간에서 여유를 즐기는 장면을 만날 수 있어 재미를 더 할 전망이다.

엑소 정규 7집에는 이번에 공개되는 ‘히어 미 아웃’과 몽환적 발라드 ‘렛 미 인’(Let Me In)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의 총 9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엑소의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는 7월 10일 팬들을 찾는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