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 예약부터 숙박까지...골프텔을 별장처럼 사용할 수 있다면?

조민욱 기자 2023. 6. 30. 0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도에서 내 집처럼 별장을 사용하면서 하루 종일 라운드를 할 수 있다면? 숙박과 수도권 골프 예약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리조트가 화제다.

㈜파인골프레저그룹(회장 장정섭)의 자회사 파인디앤씨가 운영하는 더테라스힐 빌리지에서는 가능한 일이다.

입회비가 5000만원에 연간 30박, 월 4회 제주지역 골프예약과 월 1회 수도권 골프예약을 해주며, 그린피 역시 대폭 할인된 요금으로 라운드를 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더테라스힐, 수도권 골프예약 등 가성비 높은 다양한 혜택 많아
제주 더테라스힐 클럽하우스 전경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제주도에서 내 집처럼 별장을 사용하면서 하루 종일 라운드를 할 수 있다면? 숙박과 수도권 골프 예약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리조트가 화제다.

㈜파인골프레저그룹(회장 장정섭)의 자회사 파인디앤씨가 운영하는 더테라스힐 빌리지에서는 가능한 일이다. 더테라스힐은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 언덕에 자리 잡아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풍광이 뛰어나 골프텔로 일품이다. 특히 회원 혜택이 많아 가성비가 높다.

더테라스힐은 프리미엄과 노블레스 회원 2가지. 무기명 프리미엄은 입회비가 2000만원이고, 연간 20박, 제주지역 월 4회 골프 예약을 해주며, 그린피도 대폭 할인된 요금이 적용된다.

노블레스 회원의 특전이 남다르다. 입회비가 5000만원에 연간 30박, 월 4회 제주지역 골프예약과 월 1회 수도권 골프예약을 해주며, 그린피 역시 대폭 할인된 요금으로 라운드를 할 수 있다.

또한 수도권과 기타 지역 골프장을 이용할 경우 4인 1팀에 대해 그린피 50%를 지원해준다. 제주골프장 이용시 기명 회원이 라운드를 할 경우에 개별소비세 등 세금을 제외하고 그린피 100%를 제공한다,

숙박료는 1박에 주중 13만원, 주말 15만원이다. 둘 다 위임이 되고, 5년 뒤 입회비가 반환되며, 연장도 된다. 회원은 입회보증금에 대해 법무법인을 통해 가등기 설정을 해준다.

혜택은 또 있다. 해외골프투어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자회사와 계약을 맺은 중국 위해 바닷가에 들어선 호당가 컨트리클럽과 광저우의 명문골프장인 양강 도경 컨트리클럽을 이용할 경우에 예약과 함께 저렴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그린피를 할인해 준다.

더테라스힐은 5층짜리 건물 2동으로 구성된 총 19객실로 구성돼 있다. A타입은 40평형으로 방이 4개, B타입은 복층형으로 방 3개, C타입 60평형은 방이 3개다.

모던한 화이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무엇보다 공간이 넓은 테라스에서 커피나 와인을 즐기며 잔잔한 파도가 일렁이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오랜 기간 편리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세탁기와 건조기를 비롯해 TV와 냉장고, 전자레인지, 밥솥, 전기포트, 주방집기류 등도 구비돼 있다. 문의는 02-587-2111 또는 064-799-9700

골프텔 전경
골프텔 내부 모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