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차 관람 열풍 ‘엘리멘탈’,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리멘탈'이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놀라운 장기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N차 관람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향한 뜨거운 사랑이 느껴지는 팬아트 이벤트 우수작을 공개했다.
매주 찾아오는 신작들의 공세에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6일 연속 굳건히 지키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 '엘리멘탈'의 열풍이 개봉 3주차에 더욱 가속화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리멘탈’이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놀라운 장기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N차 관람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향한 뜨거운 사랑이 느껴지는 팬아트 이벤트 우수작을 공개했다.
매주 찾아오는 신작들의 공세에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6일 연속 굳건히 지키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 ‘엘리멘탈’의 열풍이 개봉 3주차에 더욱 가속화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토리도 좋은데 특히 영상미가 끝내줌”(CGV_an*****ng0), “무지개 흩날리는 씬이 너무 부드럽게 넘어가서 비주얼적으로 최고”(CGV_aca***),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원소들의 쇼”(MW****), “요근래 본 영화 중 비주얼 제일 황홀해”(dk****)와 같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여기서 더 나아가 서로 반대되는 성향을 지닌 두 원소의 특별한 관계에서 빚어지는 케미와 티키타카, 애틋한 감정을 향해서는 “극과 극일수록 끌리는법”(네오**), “물불커플이 매우 감동적”(최**), “이 커플 사랑할 수 밖에 없다”(Niha***), “웨이드 앰버 커플 앓이 중”(dol****)과 같은 과몰입 반응을 쏟아냈다.
정점을 찍은 것은 ‘엘리멘탈’ 곳곳에 녹아져 있는 한국적인 정서라고 할 수 있다.
부모님과 자식 간의 관계에서 가질 수 있는 가족애,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는 성찰 그리고 작품 곳곳에 녹여져 있는 한국적 요소들은 대한민국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또다시 느끼고자 관객들의 자발적인 N차 관람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SNS에는 “n차 관람을 멈출 수가 없어”(gung****), “엘리멘탈은 내가 본 디즈니 픽사 영화 중 탑이다… 진짜 겨울왕국 이후 바로 n차를 끊은 디즈니 영화는 처음”(cyj****), “엘리멘탈을 보러 갑니다.. 아바타 이후로 영화n차 관람에 맛들림”(loak****), “오로지 데이트씬만을 위해서 n차 찍고 싶어”(roo*****) 등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어 개봉 3주차에도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이런 팬들의 사랑은 ‘엘리멘트 시티’의 금손을 찾는 ‘엘리멘탈’의 팬아트 이벤트에도 이어졌는데 뜨거운 참여 속에 막을 내렸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에는 불 원소 ‘앰버’와 물 원소 ‘웨이드’의 사랑스러운 모습뿐만 아니라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사는 ‘엘리멘트 시티’까지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작품과 마찬가지로 우수작에서도 한국적 요소가 듬뿍 담겨 있어 한국 관객들에게 통할 수 있었던 영화의 저력을 다시금 상기시킨다.
한편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다.
MK스포츠 김나영 knyy1@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미9’·‘고등래퍼4’ 출신 래퍼,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 - MK스포츠
- 임나영·최웅 열애설 부인…측근 “공연한 사이일 뿐”(공식) - MK스포츠
- 나다, 와썹 멤버들과 만났다…예쁘고 섹시해 [똑똑SNS] - MK스포츠
- 카리나, 아찔한 등 라인 돋보이는 ‘비키니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철기둥’ 김민재, 드디어 뮌헨 가나? 로마노 ‘Here we go!’…5년 계약 구두 합의 - MK스포츠
- 김하성 ‘희생플라이로 선취점’ [MK포토] - MK스포츠
- 그리샴 ‘홈런 치고 의기양양’ [MK포토] - MK스포츠
- 오도어 ‘어서 와, 그리샴’ [MK포토] - MK스포츠
- 머스그로브 ‘심호흡 한 번 하고’ [MK포토] - MK스포츠
- 머스그로브 ‘이 악물고 던진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