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쪽방촌 독거노인·소외계층에 냉장고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시 용산구 동자동 쪽방촌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에게 냉장고를 지원했다.
30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28일 서울 용산구청에서 김성철 용산구의회 의원, 박희영 용산구청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이경직 용산복지재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에 냉장고 50대를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시 용산구 동자동 쪽방촌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에게 냉장고를 지원했다.
30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28일 서울 용산구청에서 김성철 용산구의회 의원, 박희영 용산구청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이경직 용산복지재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과 소외계층에 냉장고 50대를 전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박희영 용산구청장은 “본사가 속한 용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주시는 HDC현대산업개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 전달받은 냉장고는 용산구에서 다가올 혹서기를 걱정하고 계신 폭염 취약계층분들의 생활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이른 폭염이 예상되는데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인 용산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과 소외계층 가정에 냉장고가 전달되어 생활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며 “HDC현대산업개발은 하반기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ESG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본사가 있는 용산에서 지역 식재 봉사, 용산복지재단 장애인 물품 지원, 지역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 대상 쌀 기부, 대한노인회 쌀 지원, 용산 드래곤즈 청년 직무 멘토링, 취약계층 장애아동 생활지원금 기부, 해오름빌 벽화봉사, 이촌 한강공원 가꾸기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탑과 몇년째 연락 안해"…'오징어게임2' 캐스팅과 무관 주장
- ‘쇼미’ ‘고등래퍼’ 출신 가수, 마약 상습 투약 혐의로 입건
- 화사, 12살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
- 김연아 "은퇴 후 해방감만 느껴…자녀는 피겨 반대"
- ‘CDP가방’에 이어…뉴진스 ‘가방앨범’ 나온다, 신곡 발매 예고
- 곽정은, 건강 문제로 수술…"이유 없이 닥치는 고통, 겸허해져야"
- ‘우리가 몰랐던 임영웅 이야기’ 나온다…28인 전문가 인터뷰 중심
- 조민, 이번엔 가수 데뷔?... 예명'미닝'으로 음원 발표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불법행위 한적 없어…유포자 선처않겠다"
- ‘60세’ 황신혜 "서울서 못 입는 옷,입을수 있을때 입자"과감한 패션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