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우재 합류 6인 단체 포스터 공개..유재석 1人→변화된 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EW 케미'를 기대하게 하는 '놀면 뭐하니?' 6인 포스터가 새롭게 공개됐다.
2주간 휴식기를 마치고 7월 1일 방송을 재개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 측이 새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며 6인 체제의 시작을 알렸다.
새로운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며 활력을 더한 '놀면 뭐하니?'는 7월 1일 오후 6시 25분에 전파를 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NEW 케미'를 기대하게 하는 ‘놀면 뭐하니?’ 6인 포스터가 새롭게 공개됐다.
2주간 휴식기를 마치고 7월 1일 방송을 재개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 측이 새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며 6인 체제의 시작을 알렸다. 포스터에는 유재석-하하-박진주-이이경-이미주와 함께 새 멤버로 합류한 주우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새로운 케미가 더해질 ‘놀면 뭐하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6인 멤버들이 똘똘 뭉쳐 촬영한 단체 셀카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팔이 긴 주우재가 인간 셀카봉이 된 가운데, 멤버들은 각자 성격과 특징이 묻어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스터를 꽉 채운 6인의 유쾌한 에너지가 토요일 저녁을 웃음으로 물들일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6명의 손글씨로 탄생한 ‘놀면 뭐하니?’ 로고는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이전 로고가 유재석 1인의 손글씨로 만들어진 것이었다면, 새 로고는 6인 멤버들이 ‘놀면 뭐하니?’ 글자를 하나씩 맡아 조화롭게 로고를 만들었다. 각기 다른 필체만큼이나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6인이 ‘놀면 뭐하니?’를 어떻게 완성해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6인 체제가 된 ‘놀면 뭐하니?’는 김진용, 장우성 PD가 메인 연출을 맡아,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시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로고와 포스터를 공개하며 활력을 더한 ‘놀면 뭐하니?’는 7월 1일 오후 6시 25분에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