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중국 틱톡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드뷰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는 중국 틱톡(도우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화해는 중국 최대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등극한 중국판 틱톡에 단독 브랜드관인 '화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중국 이커머스 시장 내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실제 화해는 상반기 중국 최대 쇼핑축제 6·18 행사 기간 2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 혜민언니와 협업해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 비플레인의 인기상품을 틱톡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버드뷰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는 중국 틱톡(도우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화해는 중국 최대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등극한 중국판 틱톡에 단독 브랜드관인 '화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중국 이커머스 시장 내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화해는 재작년 중국 티몰에 자체 온라인 역직구몰을 선보인데 이어 중국 틱톡에도 진출하며 해외 사업 경쟁력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화해는 틱톡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왕홍들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화해 앱에서 주목받은 K뷰티 브랜드를 더욱 친근하게 소개한다. 최근 중국에서도 성분과 리뷰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체크슈머가 증가한 만큼 피부 타입별 화장품 선택과 사용법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실제 화해는 상반기 중국 최대 쇼핑축제 6·18 행사 기간 2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 혜민언니와 협업해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 비플레인의 인기상품을 틱톡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했다. 방송 첫날 준비한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는 브랜드관 프리 오픈 기간에 이룬 성과다. 중국 뷰티 시장에서 화해의 인지도가 꾸준히 오르고 있다는 방증이다.
이번 브랜드관 정식 오픈을 통해 화해는 중국 내 마케팅 채널을 확장하고 높은 성장 잠재력을 지닌 국내 중소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 알리는 K뷰티 전도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올해를 글로벌 뷰티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원년으로 삼고첫 해외 진출지인 중국에 맞춘 현지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라이브커머스 기반인 틱톡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하여 중국 소비자들과 연결 접점을 넓히고 우수한 K뷰티 브랜드를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