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아이캔두, '2023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3년 연속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은 자사 유·초등 디지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3년 연속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4~7세 대상의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연령별로 발달 및 학습 수준 차이가 큰 유아 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해 커리큘럼과 학습법을 적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교원은 자사 유·초등 디지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3년 연속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공동 후원한다. 매년 대한민국 산업계를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아이캔두는 개인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브랜드 신뢰도 강화와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해 ‘Ai 공부 자신감’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의 전과목 Ai 학습지다. 공부 자신감을 쌓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자 Ai 분석 기반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맞춤형 학습을 위해 개인별로 맞춰진 커리큘럼과 학습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i가 매월 학습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학습자별 최적의 맞춤학습코스를 추천하고, 학습 피드백을 제공하는 점도 장점이다.
4~7세 대상의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연령별로 발달 및 학습 수준 차이가 큰 유아 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해 커리큘럼과 학습법을 적용했다. 또한 학습 효율을 높이고 공부를 놀이처럼 느낄 수 있도록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누리단계는 주제 통합 학습 커리큘럼으로 이뤄졌다. 일상 속 친숙한 주제를 △한글 △누리활동 △수 등 유아 학습 과목으로 확장해 융합사고력 향상을 돕는다. 키즈단계는 초등학교 입학 전 학교 공부를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에 초점을 맞췄다.
교원 관계자는 "교원 빨간펜 38년 교육 노하우를 압축해 아이가 공부 자신감을 쌓을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학습을 지원하고, 이를 기반으로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 점이 큰 호응을 얻어 이번 수상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학습자 별 최적의 맞춤 학습 콘텐츠 제공을 위해 연구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