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도 빨래는 해야지” 삼성전자,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장마철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비스포크 그랑데 AI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005930)는 한 달간 위생 걱정 없이 의류와 신발을 관리할 수 있는 의류케어 가전과 세탁기, 건조기를 혜택과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삼성전자가 장마철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비스포크 그랑데 AI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005930)는 한 달간 위생 걱정 없이 의류와 신발을 관리할 수 있는 의류케어 가전과 세탁기, 건조기를 혜택과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세탁기·건조기 상하 일체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 3개 품목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9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품목과 에어드레서 두 개 품목만 구매하면 최대 80만원, 일체형 제품만 구매할 경우에도 최대 60만원에 달하는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삼성스토어·하이마트·전자랜드·이마트·홈플러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이 선사하는 뽀송하고 위생적인 스마트 라이프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 영주 산사태...14개월 여아 심정지 상태 발견
- ‘배터리 아저씨’ 8종목, 상반기 보니…뜨거운 2차전지주
- “카톡으로 1억원대 선물이 왔어요”…“이걸 보낸다고?”
- “일부러 다쳐 도주할거라고”…부산 돌려차기남, 탈옥 계획 말했다
- 정유정, 국선 취소 후 사선 변호사 선임…“국민참여재판은 NO”
- "괜찮아, 나도 아빠야"…우산 씌워준 여성 성추행한 50대
- 삼전·현대차 30% SK하닉 53%…개미들 "팔지 말걸" 아우성
- 'K패션도 무단 도용' 짝퉁 대놓고 파는 패션 플랫폼
- 숨진 채 발견된 변호사…‘이태원 살인사건’ 담당 검사였다
- '1000억원 기본' 축구 이적료는 왜 하늘 높은줄 모르고 오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