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블록처럼 쌓는 밀폐용기…식품 안심보관

이정선 2023. 6. 30. 0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락앤락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14회에 걸쳐 1위에 선정됐다.

락앤락은 1978년 창립 이래 고객 중심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만전을 기하며 생활용품의 혁신을 주도해 왔다.

이재호 락앤락 대표는 "오랜 기간 1위 자리를 수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글로벌 생활용품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

락앤락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14회에 걸쳐 1위에 선정됐다. 락앤락은 1978년 창립 이래 고객 중심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만전을 기하며 생활용품의 혁신을 주도해 왔다.

1998년 4면 결착형 밀폐용기 ‘LOCK&LOCK’을 선보여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밀폐용기 경쟁력을 기반으로 △식품보관용기(밀폐·저장·보온·보냉)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쿡웨어(주방용품) △소형가전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나가며 현재 전 세계 120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생활용품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재호 락앤락 대표는 “오랜 기간 1위 자리를 수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글로벌 생활용품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Plus+’는 락앤락의 히트 제품인 비스프리 모듈러의 장점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수납과 정리에 용이하며 특히 복잡한 냉장고 안을 정리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안정적인 적층을 가능하게 하는 비결은 6㎜ 높이의 ‘히든캡’에 있다. 비스프리 모듈러 Plus+는 히든캡을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튼튼한 내구성과 위생적인 소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본체는 내열·내냉 기능이 뛰어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2분 이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색 배임, 냄새 배임도 적다. 유리처럼 투명하지만, 깨지지 않으면서도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은 사면 결착 구조로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하고, 분리형 실리콘 패킹으로 세척도 편리하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