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EXID 엘리·트라이비와 한솥밥…티알엔터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성은이 티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늘(30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유성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는 만큼, 상호 신뢰가 더 단단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앞으로 티알엔터테인먼트와 동행을 이어갈 유성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을 이었다.
유성은은 티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후 앨범 활동 및 전방위적인 활약을 예고,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의 존재감을 떨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유성은이 티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늘(30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유성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유성은의 새로운 도약에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 보컬리스트로서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유성은이 음악 활동은 물론, 다방면으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는 만큼, 상호 신뢰가 더 단단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앞으로 티알엔터테인먼트와 동행을 이어갈 유성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을 이었다.
유성은은 지난 2012년 Mnet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해 고유의 색채가 담긴 솔 보컬과 그루브로 단숨에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보이스 코리아'를 계기로 첫 미니앨범 'Be OK'를 통해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집으로 데려가줘', '이대로 멈춰',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 '질투', '도망가요' 등 다수의 히트곡 발매를 비롯해 각종 유명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뮤직웍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