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대호 아나운서 품고 날개 달았다…'홈즈' 최고 시청률 5.6%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올 리모델링 한옥 대리 임장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의뢰인 가족이 복팀의 '왔다! 현관분리!'를 선택해 복팀이 승리했다.
복팀은 '왔다! 현관분리!'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무릎을 탁 치는 주택'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가족은 복팀의 '왔다! 현관분리!'를 최종 선택하며, 복팀은 71승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김대호 아나운서의 올 리모델링 한옥 대리 임장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의뢰인 가족이 복팀의 ‘왔다! 현관분리!‘를 선택해 복팀이 승리했다.
이날 방송에는 20년 만에 합가를 결심한 3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현재 필리핀 마닐라에서 살고 있는 의뢰인부부는 둘째 출산을 앞두고 20년 만에 귀국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시부모님과의 첫 합가를 결심, 3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보금자리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희망 지역은 경기도 광주와 남양주로 세대 분리가 가능한 단독주택을 바랐으며, 넓은 마당과 바비큐 공간을 원했다.
복팀에서는 배우 이유리와 박나래가 출격했다. 첫 번째 매물은 경기도 광주시 신현동의 ‘유리가 다 보이드라!’였다. 2022년 준공된 집으로 높은 층고와 2층까지 뻥 뚫린 보이드(Void) 구조는 개방감을 더했다. 탁 트인 뷰의 프라이빗 마당은 석재 타일로 관리가 쉬웠다. 또, 2층에는 복도 양끝으로 넓은 크기의 방들이 있었다.
두 번째 매물 역시 경기도 광주시 신현동의 ‘왔다! 현관분리!’였다. 2022년 준공된 전원주택으로 넓은 거실에는 양면 통창이 개방감을 더했으며, 통창을 열면 데크 반 잔디 반 마당이 있었다. 화이트&우드톤의 주방과 2층의 널찍한 방 그리고 3층의 다락공간은 흠잡을 곳이 없었다. 특히, 지층에는 활용도 높은 창고가 2개나 있었다.
덕팀에서는 배우 심형탁과 양세찬이 출격했다. 첫 번째 매물은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에 위치한 ‘무릎을 탁 치는 주택’이었다. 북한강이 품고 있는 주택단지 내 매물로 도보 3분 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있었다. 우드&화이트 톤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널찍한 마당에는 중정 같은 테라스가 있었다. 1층과 2층에 각각 넓은 방이 있어 세대분리가 가능했다.
두 번째 매물은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의 ‘인프라가 탁이야!’였다. 천마산과 송라산 사이에 위치한 더블 산세권으로 인근 대단지 아파트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었다. 2019년 준공된 단독주택으로 드넓게 펼쳐진 잔디마당에는 디딤석이 깔려있었다. 1층에는 가족들의 방이 있었으며, 2층에 메인 거실과 주방이 있었다.
복팀은 ‘왔다! 현관분리!’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무릎을 탁 치는 주택‘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가족은 복팀의 ‘왔다! 현관분리!’를 최종 선택하며, 복팀은 71승을 기록했다.
그런가하면 ‘집 보러 왔는 대호’ 코너에서는 MBC 간판 아나운서 김대호가 전라남도에 위치한 시골집을 대리 임장했다. 등기조차 없던 시골집을 카페 스타일의 한옥으로 올 리모델링한 곳으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대호 아나운서가 사랑방 방문을 나무틀 유리 통창으로 바꿔 개방감을 더하고, 세련미를 더한 조명 등 포인트 인테리어를 설명하는 장면은 시청률 5.6%로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구해줘! 홈즈’는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인, '딩동댕 유치원' 출연…자작곡 '자장가' 무대 선보인다 | 텐아시아
- '서프라이즈 걔' 이수완, 베트남서 연매출 39억 CEO…"사업 1번 망했었다"('살아있네')[종합] | 텐아
- '암 투병' 김란영, 몰라보게 야윈 충격 근황 "위 60% 절제 후 15kg↑ 빠져" [TEN이슈] | 텐아시아
- '살림남' 김수찬, 한강서 두 번째 MZ 투어…정수라 효과 '기대 UP' | 텐아시아
- '다시갈지도' 박성광, 아름다운 영상美에 매료 "영상미 너무 좋다" 감탄 | 텐아시아
- '40억대 건물주' 채연, 수익 비결 이거였네…"군부대 행사"('탐비') | 텐아시아
- 김태리, '매란의 新 왕자' "무대는 먹고살기 힘든 세상 버티게 해주는 꿈"('정년이') | 텐아시아
- 김대호 "최종 꿈은 은퇴..월급 중요하지만, 프리는 아직"('강연자들') | 텐아시아
- [종합]추신수 "군면제 후 대표팀 기피? 구단이 반대..지도자는 아직"('뉴스룸') | 텐아시아
- [종합]"가짜 아들 떼어 놓고 네 아빠 찾아라" 조미령, 子 최태준에 마지막 유산…('다리미패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