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간이식을 자처한 정체불명의 여자 “내 아들의 은인”이라는 시모(부부스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편의 간이식을 자처하며 나타난 여자의 정체는 무엇일까.
일일드라마 전문채널 '하이라이트TV' 오리지널 드라마 '부부 스캔들'은 7월1일 방송되는 8회 '악마와 천사'편에서 정체모를 여자가 남편에게 간이식을 해준 뒤 평범했던 가정이 하루아침에 뒤바뀐 아내의 사연을 담았다.
어느 날 남편 진수가 간성혼수(간질환으로 인한 의식불명 상태)로 쓰러지고 빠른 시일 내 이식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진단이 내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남편의 간이식을 자처하며 나타난 여자의 정체는 무엇일까.
일일드라마 전문채널 ‘하이라이트TV’ 오리지널 드라마 ‘부부 스캔들’은 7월1일 방송되는 8회 ‘악마와 천사’편에서 정체모를 여자가 남편에게 간이식을 해준 뒤 평범했던 가정이 하루아침에 뒤바뀐 아내의 사연을 담았다.
가현은 능력 있는 남편,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남부러울 것 없이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살아왔다. 어느 날 남편 진수가 간성혼수(간질환으로 인한 의식불명 상태)로 쓰러지고 빠른 시일 내 이식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진단이 내려진다.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 가현 앞에 의문의 여성 마리가 등장한다. 외국에서 살다 잠시 한국에 왔다는 그녀는 자신이 진수와 각별히 친했던 친구라며 간 이식을 자처한다.
고민하는 가현에게 시어머니는 “빨리 수술을 진행하라”며 재촉하고, 시누이는 “마리 언니는 절대 안 된다”라며 분노한다.
알고 보니 마리는 진수의 전 연인이었고, 시어머니의 반대로 이별한 사이였던 것. 여러 정황으로 볼 때 가현은 마리가 그저 과거의 연인이 아니라, 현재도 두 사람이 만나고 있었던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을 품게 된다.
하지만 남편은 결국 마리로부터 이식 수술을 받게됐고, 과거 둘 사이를 극심히 반대했다던 시어머니는 “내 아들의 은인”이라며 가현에게 마리를 살뜰히 챙기라고 강요한다.
아직도 풀리지 않는 두 사람의 내연 관계에 대한 의심, 그리고 수술 후 유난히 돈독해 보이는 남편과 마리의 관계, 이 모든 것은 가현의 억측일까.
결혼생활의 위기를 맞은 부부의 갈등과 실제 불륜 사연을 재구성한 하이라이트TV 오리지널 드라마 ‘부부 스캔들’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하이라이트TV’와 ‘GTV‘, ’아시아앤’ 채널에서 동시에 방영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화사, 일과 사랑 다 잡았다!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60세’ 박준금, 완벽 뒤태 자랑.. MZ세대+뉴진스 부럽지 않은 패션 센스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유려한 축구로 결승까지…우승까지 딱 ‘한걸음’ U-17 대표팀, 이제 한일전이다
- “다들 후방 조심”...홍영기의 ‘치명적인’ 비키니 패션
- 최예나 신곡 ‘헤이트 로드리고’ 뮤비, 로드리고 측에 의해 ‘비공개’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