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엄정화 ‘페스티벌’ 샘플링…트랙리스트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엄정화의 'Festival'을 샘플링했다.
30일 산다라박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디지털 미니 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신보 'SANDARA PARK'는 지난 2NE1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산다라박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페스티벌’(FESTIVAL)을 포함해 총 5곡의 곡명 및 정보가 표기돼 있다.
타이틀곡 ‘페스티벌’은 1995년 발매된 가수 엄정화의 동명의 곡 ‘Festival(인생은 아름다워)’를 샘플링한 곡으로, 여름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가 특징이다.
수록곡의 화려한 프로듀싱 라인업도 돋보인다. 3번 트랙 ‘DARA DARA’에는 그레이(GRAY)가, 4번 트랙 ‘T MAP’에는 헤이즈(Heize), 5번 트랙 ‘HAPPY ENDING’에는 선우정아가 각각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디지털 미니 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신보 ‘SANDARA PARK’는 지난 2NE1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다. 7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승환, ‘킹더랜드’ OST 가창…’너에게 닿을게’
- ‘기적의 형제’ 2회 만 오만석 등장…훔친 소설 진짜 주인일까
- JYP X 美 합작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 ‘A2K’ 7월 첫 선
- ‘서머퀸’ 온다…효린, 7월 12일 신곡 컴백
- 원조 한류스타 故 박용하, 오늘(30일) 13주기
- 정국, 7월 14일 솔로 싱글 ‘세븐’ 발매
- 있지, ‘벳 온 미’ MV 티저 공개…고혹적 분위기
- [인터뷰] ‘귀공자’ 고아라 “스크린 복귀 감개무량, 액션 갈망해요”
- [MK스타] 김태리, ‘악귀’ 1인 2역 어려웠다고? 새하얀 거짓말
- [종합]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화사, 히트곡 바꿔 부르기 ‘프로젝트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