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퀸’ 온다…효린, 7월 12일 신곡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효린이 7월 컴백한다.
효린은 오는 7월 12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효린의 컴백은 지난해 7월 18일 발매했던 세 번째 미니앨범 'iCE' 이후 약 1년 만이다.
효린의 신곡은 오는 7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린은 오는 7월 12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효린의 컴백은 지난해 7월 18일 발매했던 세 번째 미니앨범 ‘iCE’ 이후 약 1년 만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신곡은 한여름의 소나기처럼 시원하면서도 청춘의 젊음을 효린만의 색깔로 그려냈으며 지금 씬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뮤지션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효린은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강조하기보다는 누구나 편안한 분위기에서 쉽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곡을 완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지난 1년 동안 효린은 국내외 각종 페스티벌과 행사에서 믿고 듣는 라이브와 화끈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여름을 대표하는 ‘퀸’을 넘어 2030세대 청춘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도 남다르다.
효린의 신곡은 오는 7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원조 한류스타 故 박용하, 오늘(30일) 13주기
- 정국, 7월 14일 솔로 싱글 ‘세븐’ 발매
- 있지, ‘벳 온 미’ MV 티저 공개…고혹적 분위기
- [인터뷰] ‘귀공자’ 고아라 “스크린 복귀 감개무량, 액션 갈망해요”
- [MK스타] 김태리, ‘악귀’ 1인 2역 어려웠다고? 새하얀 거짓말
- [종합]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화사, 히트곡 바꿔 부르기 ‘프로젝트 도전’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엄정화, 랄랄 도움으로 ‘센 언니’ 변신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이상순, ‘멍청이’ 편곡 작업 섹시해서 덮칠 뻔” 웃음
- 이효리, 제주도 온 화사에 “물고구마 꺼이꺼이 창법 연습 중” (‘댄스가수 유랑단’)
- [종합] ‘관계자 외’ 김종국→양세형, 한국항공우주산업 行... ‘비행청년단’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