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평균 이상’ 김동현X이대훈, 클라스가 다르다 (뭉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쩌다벤져스'의 햄스트링 최강자가 탄생한다.
오는 7월 2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이동국 수석 코치가 야심차게 준비한 햄스트링 테스트가 공개된다.
이날 햄스트링 테스트는 조원희 코치가 기구 역할을 대신하는 가운데 안정환 감독과 이동국 수석 코치가 케미를 뽐낸다.
더불어 테스트가 끝난 후에는 이동국 수석 코치가 '어쩌다벤져스'에게 짐볼과 밴드를 활용한 햄스트링 강화 운동법도 전수, 유익함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2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이동국 수석 코치가 야심차게 준비한 햄스트링 테스트가 공개된다.
특히 1년 3개월 전 지우반과 함께 진행했던 햄스트링 테스트에서 프리미어리그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했던 김동현, 이대훈뿐만 아니라 새로운 햄스트링 강자들이 등장한다.
이날 햄스트링 테스트는 조원희 코치가 기구 역할을 대신하는 가운데 안정환 감독과 이동국 수석 코치가 케미를 뽐낸다. 이동국 수석 코치의 시범을 원하는 안정환 감독과 이를 거부하는 이동국 수석 코치가 티격태격하는 것.
결국 이동국 수석 코치가 직접 시범에 나서지만 이내 자존심이 구겨지는 상황이 발생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정석 그 자체인 자세로 테스트를 마친 이대훈에게 안정환 감독이 아쉬움을 내비치자 이동국 수석 코치는 “한번 보자 얼마큼 잘하는지”라며 안정환 감독의 테스트 도전을 요구한다.
이에 또다시 사랑싸움(?)이 시작된 안정환 감독과 이동국 수석 코치의 모습이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레전드 햄스트링 소유자의 정체가 밝혀진다. 안정적인 수평 자세는 물론 깔끔한 동작으로 엄청난 햄스트링 힘을 보여주며 지켜보던 ‘어쩌다벤져스’뿐만 아니라 ‘감코진(감독+코치진)’까지 박수를 치게 만든 선수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더불어 테스트가 끝난 후에는 이동국 수석 코치가 ‘어쩌다벤져스’에게 짐볼과 밴드를 활용한 햄스트링 강화 운동법도 전수, 유익함을 더한다.
‘어쩌다벤져스’의 햄스트링 테스트 결과는 오는 7월 2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JTBC <뭉쳐야 찬다 2>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은실, 눈에 띄는 꿀벅지~ [포토]
- 태연, 아 깜짝아…바지 속에 파격 모노키니 눈길 [DA★]
- 엑소, 또 컴백 잡음 “‘킬링 보이스’ 녹화 취소, 연습 더 필요해” [공식입장]
- 래퍼가 또…‘쇼미9’·‘고등래퍼4’ 출신, 대마 투약 혐의 입건
- ‘골절’ 송은이, 정신적 지주였는데…눈물 펑펑 현장 복귀 (내일은 위닝샷)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 ‘또 심쿵!’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