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아내 사야 몰래 신혼집 개조"…장동민 감탄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18세 연하 아내 히라이 사야와 함께 살고 있는 신혼집 방을 몰래 개조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의뢰인 가족이 복팀을 선택해 복팀이 승리했다.
이날 방송에는 20년 만에 합가를 결심한 3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그러면서도 "그때 코로나19가 터졌고 1년 8개월을 떨어져 지내야 했다. 사실 방이 4개였는데 제가 욕심이 생겨서 아내 몰래 장난감을 채웠다"고 고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형탁, 아내 사야 몰래 신혼집 개조 고백
배우 심형탁이 18세 연하 아내 히라이 사야와 함께 살고 있는 신혼집 방을 몰래 개조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의뢰인 가족이 복팀을 선택해 복팀이 승리했다.
이날 방송에는 20년 만에 합가를 결심한 3대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현재 필리핀 마닐라에서 살고 있는 의뢰인부부는 둘째 출산을 앞두고 20년 만에 귀국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시부모님과의 첫 합가를 결심, 3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보금자리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희망 지역은 경기도 광주와 남양주로 세대 분리가 가능한 단독주택을 바랐으며, 넓은 마당과 바비큐 공간을 원했다.
복팀에서는 배우 이유리와 박나래가 출격했다. 첫 번째 매물은 경기도 광주시 신현동의 2022년 준공된 집으로 높은 층고와 2층까지 뻥 뚫린 보이드(Void) 구조는 개방감을 더했다. 탁 트인 뷰의 프라이빗 마당은 석재 타일로 관리가 쉬웠다. 또, 2층에는 복도 양끝으로 넓은 크기의 방들이 있었다.
두 번째 매물 역시 경기도 광주시 신현동의 2022년 준공된 전원주택으로 넓은 거실에는 양면 통창이 개방감을 더했으며, 통창을 열면 데크 반 잔디 반 마당이 있었다. 화이트&우드톤의 주방과 2층의 널찍한 방 그리고 3층의 다락공간은 흠잡을 곳이 없었다. 특히, 지층에는 활용도 높은 창고가 2개나 있었다.
덕팀에서는 배우 심형탁과 양세찬이 출격했다. 첫 번째 매물은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에 위치한 주택이었다. 북한강이 품고 있는 주택단지 내 매물로 도보 3분 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있었다. 우드&화이트 톤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널찍한 마당에는 중정 같은 테라스가 있었다. 1층과 2층에 각각 넓은 방이 있어 세대분리가 가능했다.
이 가운데 심형탁은 사야를 언급하면서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해 밝혔다. 그는 "아내와 취향을 중간으로 맞추긴 했다. 심플하고 모던하게 가면서도 절반만 취미 생활로 채우겠다고 했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도 "그때 코로나19가 터졌고 1년 8개월을 떨어져 지내야 했다. 사실 방이 4개였는데 제가 욕심이 생겨서 아내 몰래 장난감을 채웠다"고 고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장동민은 "용기가 대단하다"고 감탄했고 심형탁은 "너무 행복하다. 나중에 더 넓은 집을 가면 된다"고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런가하면 집 보러 왔는 대호 코너에서는 MBC 간판 아나운서 김대호가 전라남도에 위치한 시골집을 대리 임장했다. 등기조차 없던 시골집을 카페 스타일의 한옥으로 올 리모델링한 곳으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대호 아나운서가 사랑방 방문을 나무틀 유리 통창으로 바꿔 개방감을 더하고, 세련미를 더한 조명 등 포인트 인테리어를 설명하는 장면은 시청률 5.6%로 최고의 1분(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 기준)을 기록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연수 "손지창과 잠만 자는 사이"...충격 고백
- '16년차 부부' 박성웅 "신은정에게 대들었다가…" ('옥문아들')
- 송해나 "모델과 4년 열애…결혼까지 생각했다" 고백 ('강심장 리그')
- 제니 데뷔작 '디 아이돌', 논란 속 조기 종영설 일파만파
- '미스터트롯2' 김용필, 본격 가수 활동 스타트
- 절벽 낙하…'미션 임파서블7', 두려움과 싸운 히어로 톰 크루즈 [종합]
- 임나영·최웅,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 이정재 측 "'오징어 게임2' 탑 캐스팅 관여 NO"
- '김준호♥' 김지민 "파혼해야 돼"...분노한 이유 ('고소한 남녀')
- '송파구 목격담' 톰 크루즈 "올 때마다 환대 받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