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7월 14일 솔로 싱글 ‘세븐’ 발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psyon@mk.co.kr) 2023. 6. 30. 0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본격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정국은 30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 오는 7월 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솔로 디지털 싱글 'Seven'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정국은 솔로 싱글 발표 소식과 함께 'Seven'의 온라인 표지도 공개했다.
첫 공식 솔로 활동에 나서는 정국은 'Seven'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본격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정국은 30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 오는 7월 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솔로 디지털 싱글 ‘Seven’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Seven’은 경쾌한 멜로디에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서머송’으로, 정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정국은 솔로 싱글 발표 소식과 함께 ‘Seven’의 온라인 표지도 공개했다. 표지 이미지에는 흰색 바탕에 곡 제목인 ‘Seven’과 정국의 영문 이름(Jung Kook), 숫자 ‘7’ 등이 겹쳐져 있다.
첫 공식 솔로 활동에 나서는 정국은 ‘Seven’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있지, ‘벳 온 미’ MV 티저 공개…고혹적 분위기
- [인터뷰] ‘귀공자’ 고아라 “스크린 복귀 감개무량, 액션 갈망해요”
- [MK스타] 김태리, ‘악귀’ 1인 2역 어려웠다고? 새하얀 거짓말
- [종합]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화사, 히트곡 바꿔 부르기 ‘프로젝트 도전’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엄정화, 랄랄 도움으로 ‘센 언니’ 변신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이상순, ‘멍청이’ 편곡 작업 섹시해서 덮칠 뻔” 웃음
- 이효리, 제주도 온 화사에 “물고구마 꺼이꺼이 창법 연습 중” (‘댄스가수 유랑단’)
- [종합] ‘관계자 외’ 김종국→양세형, 한국항공우주산업 行... ‘비행청년단’ 변신
- ‘관계자 외’ 김진표 국회의장 “김종국 유튜브 봐... 운동에 관심 多”
- ‘관계자 외’ 김종국, 국회 긴급 기자회견... “마약 범죄 노출 막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