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박나래, 8자 자연산 활민어 공수한 팜유 세미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팜유 세미나를 위해 영혼을 갈아 넣는다.
6월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목포 바다에 '팜유호'를 띄운 '목포의 딸' 박나래의 플렉스와 이에 환호하는 '팜둥이(팜유 쌍둥이)' 전현무,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어 박나래는 "여기가 점심 식사 장소입니다!"라는 말과 함께 '제2회 팜유 세미나'의 하이라이트가 될 8자 자연산 활민어의 등장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나래가 팜유 세미나를 위해 영혼을 갈아 넣는다.
6월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목포 바다에 ‘팜유호’를 띄운 ‘목포의 딸’ 박나래의 플렉스와 이에 환호하는 ‘팜둥이(팜유 쌍둥이)’ 전현무,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목포 유달산에서 ‘디디디 완전체’로 흥을 채운 팜유즈가 이번엔 목포 바다로 향한다. “낚싯배 하는 오빠 있어”라는 박나래의 한마디에 이장우는 존경의 눈빛을 보낸다. 전현무는 목포항을 프랑스 남부의 아름다운 항구 ‘마르세이유’에 빗대 감탄을 쏟아낸다.
시원한 바닷바람과 하늘을 가르는 갈매기 떼는 ‘팜유호’와 함께 장관을 이룬다. 박나래와 이장우는 영화 ‘타이타닉’ 명장면 재현에 도전하지만 급 공포영화로 변질돼(?) 웃음을 자아낸다. ‘팜둥이’ 전현무와 이장우는 ‘찐사랑’ 포즈로 ‘우리 결혼했어요 in 달랏’을 다시 한번 재현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박나래는 “여기가 점심 식사 장소입니다!”라는 말과 함께 ‘제2회 팜유 세미나’의 하이라이트가 될 8자 자연산 활민어의 등장을 알린다. 전현무와 이장우는 “클래스가 다르네!”라며 감탄을 쏟아내며 거대한 활민어를 한 손에 들고 인증샷 타임을 갖는다.
살아 움직이는 활민어에 잔뜩 겁에 질린 전현무는 카메라 앞에서는 프로페셔널(?)한 반전 미소를 지어 웃음을 빵 터트린다. 바다 위에서 ‘팜유호’의 선장님이 직접 썰어주는 자연산 활민어와 병어의 맛을 본 팜유즈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박나래는 지난 베트남 달랏에서 케이크를 먹기 위해 6개월이나 당겨서 연 이장우의 생일파티에 이어 진짜 생일을 축하기 위한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전현무는 ‘팜장우’만을 위한 특별한 케이크와 행군 배낭 속에 숨겨온 역대급 생일 선물을 공개할 예정. 한층 증량된(?) 행복감에 이장우는 의자까지 부수고 말았다고 해 과연 그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쏠린다. 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하하 “子, 유재석 아들 옷 물려 입어” 아이 옷 과소비 母에 일침(고딩엄빠3)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마약에 발목잡힌 넷플릭스, 탑 ‘오징어게임2’ 합류 아이러니 [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