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신곡 '벳 온 미' MV 티저 포스터 공개…감성적 무드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신곡 '벳 온 미(BET ON ME)' 뮤직비디오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있지는 오는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을 발매하고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0일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있지의 2023년 첫 작품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특히 타이틀곡 '케이크(CAKE)'를 비롯해 총 세 편의 뮤비를 선보이겠다고 밝혀 전 세계 팬들을 환호케 했다.
순차 공개될 세 편의 뮤비 중 첫 번째는 신보 '킬 마이 다웃'의 포문을 여는 1번 트랙 '벳 온 미'. JYP는 30일 밤 12시 공식 SNS 채널에 '벳 온 미' 개인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영화 캐릭터 포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이번 티저는 있지 멤버들의 5인 5색 청춘의 얼굴을 포착해 담아냈다. 멤버 예지는 까만 후드를 쓰고 먼 곳에 시선을 던졌고, 멤버 리아는 양갈래 헤어 스타일링을 한 채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했다. 멤버 류진은 포근한 분위기 속 우수에 젖은 표정을 지어 보였고, 멤버 채령은 불어오는 바람에 머리카락을 날리며 눈빛을 반짝였다. 막내 유나는 어딘가에 등을 기댄 채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감성적 무드를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처럼 뮤비 속 다섯 멤버가 품은 감정, 시청자들에게 들려줄 스토리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상승한다. '벳 온 미'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직접 작사한 노래로 '있지·박진영' 조합이 뿜어낼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벳 온 미' 뮤직비디오 완편은 오는 7월 3일 밤 12시 베일을 벗는다.
새 앨범에는 1번 트랙 '벳 온 미'와 타이틀곡 '케이크'를 필두로,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None of My Business)', '브래티(Bratty) (나쁜 애)', '사이킥 러버(Psychic Lover)', '킬 샷(Kill Shot)'까지 총 6곡이 담긴다. '케이크'는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한편, '킬 마이 다웃'과 타이틀곡 '케이크'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앨범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