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삽 뜨는 김용필, 7월 5일 첫 싱글 ‘낭만연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 출신 김용필이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한다.
29일 비스타컴퍼니(대표 안석준)와 김용필의 원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대표 석현수)는 "김용필이 7월 5일 첫 싱글 '낭만연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김용필은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중후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출신 김용필이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한다.
29일 비스타컴퍼니(대표 안석준)와 김용필의 원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대표 석현수)는 "김용필이 7월 5일 첫 싱글 ‘낭만연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낭만연가’는 아련하고 포근한 어쿠스틱 기타와 섬세하게 어루만지는 듯한 16인조 오케스트라, 김용필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 Crush(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 펀치&찬열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헤이즈의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10CM(십센치)의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등을 작곡한 이승주가 곡을 썼다.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김용필은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중후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깊은 울림이 느껴지는 보이스와 깔끔한 무대 매너로 ‘낭만 가객’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미스터트롯2’ 톱7의 전속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비스타컴퍼니와 손잡고 트로트 가수로 새 출발에 나설 것을 예고했다. 현재는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며 수많은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달부터 ‘대구시 군위군’… 대구, 전국 가장 넓은 도시된다
- 변호 위해 1100km 달려갔더니 “오늘 재판 안합니다” 분노한 변호사 법원 상대 소송
- 신현지 “송혜교가 밥해주고, 제니 집서 자고”
- 미모의 대만 총통부 대변인, ‘유부남 보디가드’와 불륜 의혹에 사임
- ‘깡통폰 제출’ 송영길, “핸드폰 한번씩 포맷하지 않나…증거인멸 아냐”
- ‘갈 데 없는’ 딸 친구 거뒀더니...5억7000만원 횡령해 명품·성형수술에 펑펑
- “러 군 핵심 ‘아마겟돈’ 장군, 프리고진 반란 가담 가능성”…NYT “지도부 내분 치명적 신호
- 젤렌스키만큼 버틸까…“中 대만 침공시 차이잉원 지도력이 운명 결정”
- 푸틴, ‘프리고진 반란’ 이틀전 알고도 못막았다
- ‘황의조 논란’에 효민, 게시물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