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신곡 ‘헤이트 로드리고’ 뮤비, 로드리고 측에 의해 ‘비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YENA)의 신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가 화제의 도마 위에 올랐다.
27일 최예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HATE XX)'를 발매하며 타이틀곡이 논란이 됐다.
그러나 로드리고의 국내외 팬들은 물론 여러 평론가들도 혹평을 쏟아냈다.
결국 전날 로드리고 측의 요청에 따라 '헤이트 로드리고' 뮤직비디오가 비공개됐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가수 최예나(YENA)의 신곡 ‘헤이트 로드리고(Hate Rodrigo)’가 화제의 도마 위에 올랐다.
27일 최예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헤이트 엑스엑스(HATE XX)’를 발매하며 타이틀곡이 논란이 됐다.
지난해 그래미상을 받았던 올리비아 로드리고에 대해 ‘나보다 잘나가는 애들은 다 싫다’라는 귀여운 질투를 담았다. 그러나 로드리고의 국내외 팬들은 물론 여러 평론가들도 혹평을 쏟아냈다.
결국 전날 로드리고 측의 요청에 따라 ‘헤이트 로드리고’ 뮤직비디오가 비공개됐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신곡 제목에 대한 논란인지 뮤직비디오 속 일부 장면에 저작권 문제가 발생했는지 지금까지 상황은 명확하지 않다.
그러나 앞으로 해당 곡에 대한 대처를 어떻게 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화사, 일과 사랑 다 잡았다!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 ‘60세’ 박준금, 완벽 뒤태 자랑.. MZ세대+뉴진스 부럽지 않은 패션 센스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레비도 케인 ‘뮌헨행’ 사실상 체념…이적료 1억파운드↑,대체자 후보 4명 압축
- 유재석, 안테나 3대 주주로서 적극적.. “지금은 엄청난 수익을 내진 못하지만”
- 심형탁 “신혼집, 아내 ♥사야 몰래 방 한 개 터버려..장난감 방 만들었다”(‘구해줘홈즈’)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