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의 잘 풀리는 여름, 하베르츠-라이스 이어 아약스 신성 풀백도 긍정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시즌 다 잡은 리그 우승을 놓친 아스널이 부지런한 여름 이적시장을 보내고 있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보도에서 "아스널과 아약스가 율리엔 팀버 영입을 두고 긍정적인 대화를 오가고 있다. 한 소식통은 이적료 합의 근접까지 보도한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아스널은 올 시즌 내내 리그 선두를 달리다 시즌 막판 미끄러지며, 맨체스터 시티에 우승을 내줬다.
팀버까지 영입하면, 아스널은 역대급 전력으로 리그와 UCL 우승에 도전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올 시즌 다 잡은 리그 우승을 놓친 아스널이 부지런한 여름 이적시장을 보내고 있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보도에서 “아스널과 아약스가 율리엔 팀버 영입을 두고 긍정적인 대화를 오가고 있다. 한 소식통은 이적료 합의 근접까지 보도한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팀버는 만 22세로 젊은 풀백이다. 어린 나이임에도 아약스 핵심 주전 풀백이다. 또한, 지난 유로2020,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도 출전하는 등 네덜란드의 미래이자 현재로 거듭났다.
아스널은 올 시즌 내내 리그 선두를 달리다 시즌 막판 미끄러지며, 맨체스터 시티에 우승을 내줬다. 맨시티는 리그는 물론 FA컵과 UEFA 챔피언스리그까지 유러피언 트레블을 이뤄냈다.
우승을 놓쳤지만, 다시 UCL 무대로 돌아온 점은 긍정적이다. 현재 멤버들 다수가 어린 선수들이라 약점 일부를 해결한다면, 다음 시즌에도 우승 가능성은 충분하다.
아스널은 이번 여름 잘 풀리고 있다. 카이 하베르츠 영입을 완료했고, 공 들인 데클란 라이스(웨스트햄 유나이티드) 영입도 근접했다. 팀버까지 영입하면, 아스널은 역대급 전력으로 리그와 UCL 우승에 도전 가능하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제는 배지환이 당했는데...'억울한 S존 판정' 김하성, 5타수 무안타 2삼진 침묵
- 첼시 떠나 또 사우디행, FIFA 최우수 골키퍼도 갔다
- ‘라이스가 1652억? 안사요’…맨시티, ‘570억’ 가성비 MF로 선회
- 바르사 잔류 원하는데…사우디 “연봉 2배 올려서 143억 줄게” 설득
- 6월인데 MVP 확정? ''역대 5명 중 3명이 MVP 수상'' 오타니가 달성한 6번째 진기록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