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얼굴에 전현무 나영석 있다 “기분 좋을 땐 이서진”(홈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전현무, 나영석, 이서진 닮은꼴을 인증했다.
6월 2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스튜디오에 추연했다.
양세찬은 김대호 아나운서에게 "요즘 제일 바쁘다"라고 말했다.
그때 김숙은 "김대호 아나운서 언뜻 전현무 씨가 보이지 않나"라고 비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전현무, 나영석, 이서진 닮은꼴을 인증했다.
6월 2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스튜디오에 추연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단독 코너 ‘집 보러 왔는 대호’ 소개를 위해 출연했다. 양세찬은 김대호 아나운서에게 “요즘 제일 바쁘다”라고 말했다. 양세형도 “대세이긴 대세인 게 첫 출연 하자마자 지금 자리를 꿰찼다”라고 거들었다.
장동민은 “‘구해줘! 홈즈’ 역사상 최초로 단독 코디를 맡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대호 아나운서는 “업무 지시가 있으면 무조건 결과까지 내야 한다”라고 K-직장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는 “이게 직장인의 텐션이다”라고 칭찬했다.
그때 김숙은 “김대호 아나운서 언뜻 전현무 씨가 보이지 않나”라고 비교했다. 박나래는 “(전현무가)많이 보인다. 나영석 PD님 있고, 정말 기분 좋을 때 보면 이서진 씨가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하하 “子, 유재석 아들 옷 물려 입어” 아이 옷 과소비 母에 일침(고딩엄빠3)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마약에 발목잡힌 넷플릭스, 탑 ‘오징어게임2’ 합류 아이러니 [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