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근황 “햄스트링 부상, 걷기 빼고 못해”(세컨하우스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의 근황이 공개됐다.
6월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5회에서는 조재윤이 공사를 도와줄 동료 섭외에 나섰다.
이에 조재윤은 본인의 황금 인맥을 꺼내들었다.
이에 이준은 "저 나으려면 아직 멀었다"며 "뻥치지 마"라는 조재윤의 의심에 "걷는 것 빼고 아직 못 한다"고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그룹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의 근황이 공개됐다.
6월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5회에서는 조재윤이 공사를 도와줄 동료 섭외에 나섰다.
이날 어김없이 충남 서선으로 출근해 집 짓기에 매진하던 주상욱은 고된 노동에 넋을 놓아버렸다. 이내 그는 "둘이 하는 건 무리가 있다. 우리도 누구 부르자"고 동료 섭외를 제안했다.
이에 조재윤은 본인의 황금 인맥을 꺼내들었다. 추성훈, 손호준, 유연석, 양세종, 배정남, 황정음, 이시영, 채정안, 진선규 등과 절친이라고.
마당발인 그는 즉석에서 곧장 이준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준아, 너 햄스트링 다 낫잖아"라며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이준은 "저 나으려면 아직 멀었다"며 "뻥치지 마"라는 조재윤의 의심에 "걷는 것 빼고 아직 못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두 사람의 대화를 듣던 주상욱은 옆에서 "저는 잘 걷다가 오늘부터 못 걷는다"고 깨알같이 고생을 토로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KBS 2TV '세컨 하우스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하하 “子, 유재석 아들 옷 물려 입어” 아이 옷 과소비 母에 일침(고딩엄빠3)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마약에 발목잡힌 넷플릭스, 탑 ‘오징어게임2’ 합류 아이러니 [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