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프로 골퍼 아담 스콧과 함께 ‘라이프웨어 컬렉션’ 출시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7월 3일, ‘아담 스콧 라이프웨어(LifeWear) 컬렉션’을 출시한다.
세계 랭킹 1위 프로 골퍼이자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아담 스콧(Adam Scott)이 2023 시즌 실제 착용했던 제품이 포함된 이번 컬렉션은 액티브한 활동이나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가치가 반영된 아이템으로, 뛰어난 속건성의 DRY-EX 폴로셔츠 및 감탄턱팬츠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 골퍼 아담 스콧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감탄턱팬츠는 가벼운 소재에 신축성과 속건성 기능이 더해졌으며, 기존 감탄팬츠에 처음으로 원 턱 디자인이 적용되어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기능성 소재의 DRY-EX 폴로셔츠는 단추를 가려주는 플라이 프런트 칼라를 적용했으며,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과 라이트 블루, 그레이 색상의 솔리드 디자인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컬렉션의 디자이너인 루카스 오센드리버(Lucas Ossendrijiver)는 “평소 스포츠웨어에 관심이 많았는데, 아담 스콧과 유니클로와 함께 이번 컬렉션을 디자인할 수 있어 기뻤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룩을 연출하면서도 퍼포먼스와 기능성이 향상된 컬렉션이 완성되어 모든 일상에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훌륭한 라이프웨어가 탄생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루카스 오센드리버는 네덜란드 출신 디자이너로 고급스러운 소재에 스타일을 접목시키는 디자인으로 많은 글로벌 팬을 보유하고 있다.
아담 스콧은 “유니클로와 루카스 오센드리버가 골프에 필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한 훌륭한 아이템을 완성시켜 주었다”며, “이번 컬렉션은 스포츠는 물론 비즈니스와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만큼 골퍼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즐겨 입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담 스콧은 2023 마스터스 토너먼트와 2023 PGA 챔피언십, 2023 U.S. 오픈에서 본 컬렉션 제품을 입고 출전했으며, 이후 세계 4대 메이저 골프 대회 중 하나인 디오픈 챔피언십에서도 착용할 예정이다.
‘아담 스콧 라이프웨어 컬렉션’은 7월 3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