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박용하, 부친 암 투병 등으로 스스로 별이 된 한류 스타…오늘(30일) 13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박용하가 곁을 떠난 지 13년의 세월이 흘렀다.
고 박용하는 지난 2010년 6월 30일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박용하가 스스로 생을 마감한 후, 경찰은 "부친의 암 투병과 연예 활동 및 사업을 병행한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발표했다.
故 박용하는 지난 1994년 MBC '테마극장'을 통해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故박용하가 곁을 떠난 지 13년의 세월이 흘렀다.
고 박용하는 지난 2010년 6월 30일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2세.
박용하가 스스로 생을 마감한 후, 경찰은 "부친의 암 투병과 연예 활동 및 사업을 병행한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발표했다.
故 박용하는 지난 1994년 MBC '테마극장'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교실', '파리공원의 아침', '엄마의 깃발', '겨울연가', '온에어', '남자이야기'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빼어난 연기력 못지 않게 출중한 가창력 역시 보유하고 있던 그는 드라마 '올인'(2003) OST '처음 그 날처럼'을 히트시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다재다능한 재능을 펼쳤다.
박용하는 분당 메모리얼 파크에 안장됐으며, 위패는 일산 약천사에 마련돼 있다. 매년 유가족과 팬들이 이 곳을 찾아 고인을 기린다. (사진=요나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하하 “子, 유재석 아들 옷 물려 입어” 아이 옷 과소비 母에 일침(고딩엄빠3)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마약에 발목잡힌 넷플릭스, 탑 ‘오징어게임2’ 합류 아이러니 [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