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결혼할 남자 생기면 父보다 유재석 먼저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개그맨 유재석과의 의리를 드러냈다.
한편 이미주는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했다.
이후 이미주는 유재석과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 tvN 예능물 '식스센스3' 등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센스 있는 입담으로 예능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서예진 기자 =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개그맨 유재석과의 의리를 드러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캐릿 Careet'에는 '[EN] 연말 시상식보다 화려한 라인업 비하인드 말아왔습니다ㅣ#임시완 #홍진경 #준 #조유리 #미주 #권정열#주헌 #이준혁 #정원 #제이 #아이엠ㅣ[가내조공업 비하인드 #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광희가 진행하는 콘텐츠 '가내 조공업'에 출연했던 게스트들의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광희는 이미주를 향해 "네가 차세대 MC돌이니까 차세대 MC돌 미주가 보기에 너의 배꼽도둑은 누구냐"고 물었다. 이미주는 "최근 '주간아이돌'에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나왔는데 그분들이 너무 웃기더라. 그래서 마지막 멘트 때 내가 '이분들은 우리 쪽 같다'고 말했다. 무엇이든 다 열심히 하더라"고 답했다.
광희는 "개가수(개그맨+가수) 쪽, 이건 욕이 아니라 개그맨 플러스 가수의 끼가 흐르는 분들"이라며 "(아이돌들 중에) 그걸 억압하며 사는 친구들이 있다"고 말했다. 이미주는 "그럴 수 있지. 이해한다"며 공감했다.
광희는 "언제 내려놓게 됐냐"며 예능감을 발산하게 된 계기를 물었다. 이미주는 "그냥 어느날 방송하고 있는데 아무 말 없이 웃고 있는 내가 오늘 아무것도 안 한 것 같더라"라고 답했다. 이어 "주어진 일을 했지만, 이 멘트를 너무 치고 싶었는데 안 하니까 일을 안 한 느낌? 그다음 촬영 때부터 (내려놨다)"고 덧붙였다. 광희는 "100% 예능인, 개그맨의 DNA(유전자)를 가진 사람들이 하는 생각"이라며 숨겨왔던 예능감을 뽐낸 것을 칭찬했다.
아울러 광희는 "만약에 결혼할 때 결혼할 사람 생기면 유재석 형한테 먼저 보여줄 거냐"고 물었다. 이미주는 "나 이거 대답 되게 잘해야 하는 거잖아"라며 곤란해했다. 그러면서 "나는 이렇게 해야겠다. 유재석에게 먼저 보여주고 아빠한테는 서프라이즈로 보여줘야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미주는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했다. 멤버들과 함께 '안녕(Hi~)', '놀이공원', '아츄(Ah-choo)', '데스티니(Destiny·나의 지구)' 등의 히트곡을 배출했으나 '마의 7년'을 넘기지 못하고 2021년 해체했다. 이후 이미주는 유재석과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 tvN 예능물 '식스센스3' 등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센스 있는 입담으로 예능 기대주로 떠올랐다. 2021년 유재석이 소속돼 있는 안테나와 전속 계약도 체결했다. 현재 MBC TV '놀면 뭐하니', KBS 2TV '배틀트립2' 등에 출연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yj@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