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제주도 온 화사에 “물고구마 꺼이꺼이 창법 연습 중” (‘댄스가수 유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와 화사가 뭉쳤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화사가 이효리를 만나러 제주도를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효리와 화사가 제주도에서 만났다.
화사의 '멍청이'이를 부르는 이효리는 "요새 '유튜브'를 열심히 보고 있다. 네 노래를 해 보니까, 요즘 창법인지 너의 창법인지 뭘 안 하면 (노래가) 되게 심심하더라. 내가 부르면 뭔가 좀 올드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화사가 이효리를 만나러 제주도를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효리와 화사가 제주도에서 만났다. 화사의 ‘멍청이’이를 부르는 이효리는 “요새 ‘유튜브’를 열심히 보고 있다. 네 노래를 해 보니까, 요즘 창법인지 너의 창법인지 뭘 안 하면 (노래가) 되게 심심하더라. 내가 부르면 뭔가 좀 올드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노래 따라 하는 유튜버가 있는데 물고구마를 물고 꺼이꺼이 하래. 네 창법이 물고구마 꺼이꺼이 창법이라더라. 노래 하기 전에 항상 ‘꺼이’를 넣어야 한다더라. 계속 연습하다 보니까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라며 너스레 떨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은 댄스 가수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다양한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관계자 외’ 김종국→양세형, 한국항공우주산업 行... ‘비행청년단’ 변신
- ‘관계자 외’ 김진표 국회의장 “김종국 유튜브 봐... 운동에 관심 多”
- ‘관계자 외’ 김종국, 국회 긴급 기자회견... “마약 범죄 노출 막아야”
- ‘관계자 외’ 양세형, 국회 본회의장 현장감에 깜짝 “영화를 실화로 본 느낌”
- 톰크루즈 내한 레드카펫 행사, 팬 1명 실신
- “영화를 하는 이유, 여러분”...톰 크루즈 또 찢었다[MK현장]
- ‘내한의 달인’ 톰 크루즈의 韓사랑, 이건 찐이야[MK현장]
- 대단한 톰 아저씨, 사인만 1시간째...팬서비스 美쳤다
- 탑의 진짜 산타는 이병헌? ‘오겜2’ 캐스팅 논란 계속
- 이찬원, 3600명 관객 떼창 속 고양 공연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