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봉술 허세 작렬하다 대형사고에 멘붕 “내 자신 원망”(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봉술 허세를 보여주며 여유를 부리던 주상욱이 돌연 터진 대형사고에 멘붕에 빠졌다.
6월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5회에서는 주상욱, 조재윤은 집 철근, 거푸집 작업에 돌입했다.
이날 주상욱은 거푸집 작업 중 긴 쇠파이프를 보곤 "나 옛날에 봉술 수련할 때 이런 걸로 했다"면서 거침없이 돌리기 시작했다.
대형사고에 주상욱은 "미친 거 아냐?"라며 멘붕에 빠졌고 조재윤은 잘 고정시켰던 거푸집이 터지자 "이게 왜 빠졌지?"라며 의문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봉술 허세를 보여주며 여유를 부리던 주상욱이 돌연 터진 대형사고에 멘붕에 빠졌다.
6월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5회에서는 주상욱, 조재윤은 집 철근, 거푸집 작업에 돌입했다.
이날 주상욱은 거푸집 작업 중 긴 쇠파이프를 보곤 "나 옛날에 봉술 수련할 때 이런 걸로 했다"면서 거침없이 돌리기 시작했다. 이처럼 허세를 부리던 주상욱은 돌리던 쇠 파이프로 작업하던 것을 쾅 박는 실수를 했고, 조재윤은 "네 표정을 보면 하고 싶어 지지 않는다"고 장난스레 반응했다.
중요한 건 '이때는 미처 몰랐다. 이것이 어떤 미래를 가져올지'라는 자막과 함께 이들의 위기가 예고됐다는 것.
이후 90톤의 콘크리트 타설 작업이 시작됐다. 강력한 수압으로 쏟아지는 콘크리트를 이겨내며 하는 작업에 두 사람의 작업복은 단숨에 지저분해졌다. 얼굴까지 콘크리트가 튀었다. 두 사람은 그래도 이를 극복하며 열심히 호흡을 맞췄다.
순조롭게 작업이 진행되던 중 돌연 작업 반장님은 "스톱!"을 외치며 작업을 중단시켰다. 한쪽에 콘크리트가 과하게 들어가 점점 벌어지다가 거푸집이 터져버린 것. 대형사고에 주상욱은 "미친 거 아냐?"라며 멘붕에 빠졌고 조재윤은 잘 고정시켰던 거푸집이 터지자 "이게 왜 빠졌지?"라며 의문을 표했다.
문제는 콘크리트를 전부 긁어내고 다시 작업해야 했던 것. 주상욱은 "이거 어떡하지 큰일났다가 아니가 그냥 아무 생각이 안 들었다. 어떻게 샐 수 있지. 이해가 안 된다. 내 자신이 원망스럽더라"고 고백했다. 두 사람은 삽질을 시작하며 실성한듯 웃음을 보여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사진=KBS 2TV '세컨 하우스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민아 “나 한 번만 벗어봐도 되나요?” 강호동 만류 (나는 몸신이다2)
- 찰리 푸스 내한공연, 아티스트 선예매 놓쳤다면 오늘(29일) 재도전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송혜교-제니 찐친 신현지 연봉 5억 공개 자존심 상해 “2배 더 벌어, 1300만원 가방 선물도”(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