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18세 연하 ♥사야 몰래 신혼집 개조, 도라에몽 문 3개나”(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이 18살 연하 아내 히라이 사야 몰래 신혼집 방을 텄다고 고백했다.
공사 상황을 어떻게 공유했냐는 질문에 심형탁은 "SNS로 계속 사진을 보냈다. 그때는 말도 안 통했다. 사실 방이 4개였다. 그런데 욕심이 생겨서 중간에 제가 아내 몰래 방을 하나 텄다. 그 안에 장난감을 채웠다"라고 고백했다.
심형탁이 공개한 방 사진에는 도라에몽 목걸이, 방울을 표현한 인테리어어 '도라에몽의 어디로든 문'이 3개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심형탁이 18살 연하 아내 히라이 사야 몰래 신혼집 방을 텄다고 고백했다.
6월 29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심형탁이 출연했다.
MC들이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해 묻자 심형탁은 “아내와 취향 중간을 맞추긴 했는데 거의 심플하고 모던하게 가고 그 중 절반만 취매 생활로 채우겠다고 했다. 공사를 시작하기 전에 다 뜯고 다음 주에 코로나19가 터져서 1년 8개월을 떨어졌다”라고 말했다.
공사 상황을 어떻게 공유했냐는 질문에 심형탁은 “SNS로 계속 사진을 보냈다. 그때는 말도 안 통했다. 사실 방이 4개였다. 그런데 욕심이 생겨서 중간에 제가 아내 몰래 방을 하나 텄다. 그 안에 장난감을 채웠다”라고 고백했다. 심형탁이 공개한 방 사진에는 도라에몽 목걸이, 방울을 표현한 인테리어어 ‘도라에몽의 어디로든 문’이 3개가 있었다.
장동민은 “대단하시다. 그 용기가”라고 놀랐다. 박나래는 “지금은 원만히 합의가 된 거냐”라고 장난을 쳤고, 김숙도 “결혼식 치르는 거죠”라고 거들었다. 양세찬이 “행복하죠?”라고 묻자, 심형탁은 “너무 행복하다. 나중에 더 넓은 집 가서 잘해주면 된다”라고 말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64세 마돈나, 쓰러진 채 발견돼 중환자실까지 “치료 중” [할리우드비하인드]
- 김민아 “나 한 번만 벗어봐도 되나요?” 강호동 만류 (나는 몸신이다2)
- 찰리 푸스 내한공연, 아티스트 선예매 놓쳤다면 오늘(29일) 재도전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송혜교-제니 찐친 신현지 연봉 5억 공개 자존심 상해 “2배 더 벌어, 1300만원 가방 선물도”(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