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하트', 각계각층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필람무비 "본격 흥행시동"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소방 패밀리&소방 꿈나무와 함께한 역대급 시사회를 성료 하며 화제를 모은 영화 '파이어하트'가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뜨거운 응원 메시지로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인크레더블 2''뮬란' 제작진이 선사하는 올여름 최고의 파이어 어드벤처 '파이어하트'가 영화감독, 성우, 아나운서, 프로골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들의 꿈을 이뤄내고 있는 이들의 뜨거운 응원과 추천이 담긴 메시지를 공개했다.
“중요한 것은, 꿈을 향한 꺾이지 않는 마음!”('시동' 최정열 감독), “네 마음에는 불꽃이 있어, 아무도 꺼트릴 수 없는! 넌 꼭 꿈을 이룰 거야! 파이팅!!”(소연 성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영화”(박태은 프로골퍼), “아직까지 꿈을 찾지 못하고 있는 우리 모두의 아이들 파이팅!”(이정훈 힘찬병원 원장) 등 소방관을 꿈꾸는 소녀 ‘조지아’처럼 자신만의 꿈을 찾아 나아가는 어린이들을 위한 진심 어린 응원을 비롯, “그래! 우리 모두의 가슴에는 뜨거운 불꽃이 있는 거야!”(OBS 최지해 아나운서), “꿈을 꾸는 사람은 매일매일 자란다 마음도! 키도!”(이예훈 제일기획 상무) 등 잊고 있던 열정을 불타오르게 만드는 이번 작품에 대한 강력 추천까지 보내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26일(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소방 대작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초보 소방관 조지아의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꿈에 도전하는 멋진 마음도 느끼고 재미와 감동 모두 좋았어요. 유아, 어린이들도 이 영화 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인스타그램 @ran***), “가족과 함께 봐도 좋은 영화!”(인스타그램 @ani***), “어른이 봐도 의미 있는 영화였어요”(네이버 5***), “재미, 스릴, 감동이 있는 영화! 아이들과 극장 데이트 강추해요^^”(네이버 T***) 등 아낌없는 호평을 보냈다.
'파이어하트'는 전대미문의 연쇄 방화 사건으로 혼란에 빠진 뉴욕을 구하기 위한 초보 소방관들의 특급 소방 대작전을 그린 파이어 어드벤처. 오늘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블루라벨픽쳐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