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란영, 암으로 위 60% 절제..“수술 후 15kg 빠져”(‘특종세상’)
남서영 2023. 6. 29. 2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란영이 위암 투병 근황을 전했다.
김란영은 "종합검진을 받았는데 빨리 오라고 하더라. (진단을 받고) 첫 마디가 '제가요? 제가요?'였다. '얼마나 안 좋아요' 이걸 물어보지 못하고 '큰 병원으로 가세요'하고 '네'하고 일어서서 오는데 막 눈물이 나는 거다"고 위암 판정을 받았던 과거를 떠올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란영이 위암 투병 근황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가수 김란영이 출연했다.
김란영은 “종합검진을 받았는데 빨리 오라고 하더라. (진단을 받고) 첫 마디가 ‘제가요? 제가요?’였다. ‘얼마나 안 좋아요’ 이걸 물어보지 못하고 ‘큰 병원으로 가세요’하고 ‘네’하고 일어서서 오는데 막 눈물이 나는 거다”고 위암 판정을 받았던 과거를 떠올렸다.
1년 전 위의 60%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던 김란영은 “수술은 힘들었지만 날씬해지는 거라 좋았는데 수술 후에 15kg이 빠졌다. 이렇게 많이 빠지는 건 줄 몰랐다”고 씁쓸한 마음을 내비쳤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재석, 안테나 3대 주주로서 적극적.. “지금은 엄청난 수익을 내진 못하지만”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레비도 케인 ‘뮌헨행’ 사실상 체념…이적료 1억파운드↑,대체자 후보 4명 압축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
- ‘권상우♥’ 손태영 美 자택 마당에는 사슴이 뛰어논다.. 알비노 흰 사슴까지
- 덱스 “기안84, 군대 선임으로 만나면 최악”.. 김신영 “연예대상에서 상 줘야” (정오의희망곡)
- 신구 “지난해 심부전증 앓아 심장박동기 차고 있다..숨 쉬고 있는 게 고마워”(‘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