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 “아티스트 연애해야 → 스테이씨 연애 절대 안 돼” 말 바꾸기 시전 폭소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라도가 그룹 스테이씨의 연애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KBS2 '홍김동전'에는 프로듀서 라도와의 크로스 프로젝트가 전파를 탔다.
이날 라도는 '홍김동전' 멤버들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그룹 '언밸런스' 콘셉트 회의 및 역량 평가를 진행했다.
그룹 스테이씨는 라도가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프로듀서 라도가 그룹 스테이씨의 연애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KBS2 ‘홍김동전’에는 프로듀서 라도와의 크로스 프로젝트가 전파를 탔다. 라도는 지난 5월 ‘MZ세대의 갓생 살기 프로젝트’에 등장한 바 있다.
이날 라도는 ‘홍김동전’ 멤버들을 대상으로 프로젝트 그룹 ‘언밸런스’ 콘셉트 회의 및 역량 평가를 진행했다. 멤버 한 명씩 노래 실력을 테스트하기로 했다.
장우영은 “가장 잘 할 수 있는 어떤 걸까 생각을 해봤다”라며 가장 자신 있는 자작곡을 준비했다. 그는 그룹 2PM 멤버로서 감미로운 음색을 선보였다.
주우재는 “가성이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나와”라며 노래 실력에 감탄했다. 언제 나온 노래냐고 묻자, 장우영은 “2015년에 나온 곡이다”라고 답했다.
김숙은 “그 여자 울었어?”라며 몰아가기를 시도했다. 홍진경도 “헤어졌는데 생일마다 노래 들으면 슬프겠다”라고 말했다. 멤버들은 동생 놀리기에 적극적이었다.
라도는 “우영아 나는 음악도 사랑의 일부분인 것 같다. 솔직하게 얘기해줬으면 좋겠다”라며 놀리기에 동참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아티스트는 사랑을 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그 말에 주우재는 “질문이 있다”라며 “그럼 스테이씨 분들의 연애는 어떻게 생각하는가”라고 물었다. 그룹 스테이씨는 라도가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팀이다. 특히 가수 박남정의 딸 시은이 멤버로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도는 “말도 안 되지. 절대 안 된다”라며 “공과 사는 구분해야지”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자아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안테나 3대 주주로서 적극적.. “지금은 엄청난 수익을 내진 못하지만”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레비도 케인 ‘뮌헨행’ 사실상 체념…이적료 1억파운드↑,대체자 후보 4명 압축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
- ‘권상우♥’ 손태영 美 자택 마당에는 사슴이 뛰어논다.. 알비노 흰 사슴까지
- 덱스 “기안84, 군대 선임으로 만나면 최악”.. 김신영 “연예대상에서 상 줘야” (정오의희망곡)
- 신구 “지난해 심부전증 앓아 심장박동기 차고 있다..숨 쉬고 있는 게 고마워”(‘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