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램지버거 부산 센텀시티에 문 열어…세계 5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든램지버거 국내 2호점이 29일 부산광역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지하 1층 식품관에 문을 열었다.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은 아시아 최초로 지난해 1월 개점한 서울특별시 잠실 롯데월드몰에 이어 국내 2번째이자 전 세계 5번째 고든램지버거 매장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센텀시티점 매장은 전용면적 338㎡(102평)로 108석 규모다.
센텀시티점은 개점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10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쇼퍼백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고든램지버거 국내 2호점이 29일 부산광역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지하 1층 식품관에 문을 열었다.
고든램지버거 센텀시티점은 아시아 최초로 지난해 1월 개점한 서울특별시 잠실 롯데월드몰에 이어 국내 2번째이자 전 세계 5번째 고든램지버거 매장이다.
앞서 고든램지버거는 서울 잠실에 상륙한 뒤 버거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고든램지버거는 햄버거 단품이 평균 3만원 대로 고가다. 한우 투플러스 패티를 사용하는 ‘1966 버거’는 14만원의 고가로 유명하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센텀시티점 매장은 전용면적 338㎡(102평)로 108석 규모다. 항구도시인 부산의 상징성을 강조하고 고든램지버거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을 표현하기 위해 ‘크루즈’를 모티브로 삼았다.
이 매장은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위해 돔테이블 대신 잠수정을 형상화한 돔테이블로 꾸몄다. 매장 왼편은 캐주얼한 분위기로 조성했고, 오른편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만들었다.
센텀시티점은 개점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10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쇼퍼백을 증정한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