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 키즈, 버즈 ‘남자를 몰라’ 정식 리메이크

손봉석 기자 2023. 6. 29. 2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가수 먼데이 키즈(Monday Kiz) 버전의 ‘남자를 몰라’가 베일을 벗었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먼데이 키즈의 리메이크 음원 ‘남자를 몰라’가 발매된다.

먼데이 키즈는 지난 2006년 발매된 밴드 버즈의 정규 3집 타이틀곡 ‘남자를 몰라’를 리메이크했다. 특히 프로듀싱 및 디렉팅 전반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버즈와 동시대를 함께 향유한 아티스트로서 먼데이 키즈가 재해석한 레전드 명곡 ‘남자를 몰라’가 음악 팬들에게 향수와 새로운 울림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먼데이 키즈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드라마틱한 감정선으로 ‘남자를 몰라’의 순정적인 이야기를 색다르게 표현한다. 한 여자만 바라보고 사는 남자의 진심을 외치듯 노래하는 먼데이 키즈의 애절한 감성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먼데이 키즈는 ‘남자의 사랑과 이별 그리고 우정’을 담은 3부작 음악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프로젝트의 주제와 메시지적으로 맞닿아 있는 ‘남자를 몰라’를 비롯해 먼데이 키즈만의 뚜렷한 음악성을 녹인 웰메이드 음원이 2023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도 리메이크곡 ‘되돌리다’, #안녕과의 듀엣곡 ‘이 세상 끝까지’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3부작 프로젝트까지 꾸준히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먼데이 키즈가 계속해서 보여줄 열일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