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P가방’에 이어…뉴진스 ‘가방앨범’ 나온다, 신곡 발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걸그룹 '뉴진스'가 미니 2집 '겟 업'을 발매하며 '가방 앨범'을 선보인다.
29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예약 판매 중인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팩샷이 전날 공개됐다.
뉴진스는 앞서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때도 어깨에 멜 수 있는 CD플레이어(CDP) 모양의 '원형 가방 앨범'을 출시한 바 있다.
뉴진스의 '겟 업'은 내달 21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 K팝 걸그룹 ‘뉴진스’가 미니 2집 ‘겟 업’을 발매하며 ‘가방 앨범’을 선보인다.
29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예약 판매 중인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팩샷이 전날 공개됐다.
패키지 중 하나인 ‘버니 비치 백’ 버전 가방에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북, 가사지, 포토카드, 스티커, 엽서, 북마크, CD 등이 담겨 있다. 컬러는 핑크, 화이트, 블루 세 가지다.
가벼운 소재의 사각형 비치 백은 배지 등을 활용해 취향대로 꾸밀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실제 들고 다닐 수도 있다.
뉴진스는 앞서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때도 어깨에 멜 수 있는 CD플레이어(CDP) 모양의 ‘원형 가방 앨범’을 출시한 바 있다.
뉴진스의 ‘겟 업’은 내달 21일 공개된다. 같은 달 7일 선공개곡 ‘슈퍼 샤이’(Super Shy)와 '뉴 진스’(New Jeans)를 먼저 선보인다. 뉴진스는 트리플 타이틀곡과 6곡의 뮤직비디오 등 다수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다.
ygmo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불법행위 한적 없어…유포자 선처않겠다"
- “믿었던 위생용품의 배신” 이 회사 제품, 쓰지 마세요
- 김연아 "은퇴 후 해방감만 느껴…자녀는 피겨 반대"
- ‘악어 다리’가 통째로…6만원대 ‘고질라 라면’, 어떤 맛?
- 곽정은, 건강 문제로 수술…"이유 없이 닥치는 고통, 겸허해져야"
- “해도해도 너무하네”…횡단보도 그늘막 무개념 주차 빈축
- 조민, 이번엔 가수 데뷔?... 예명'미닝'으로 음원 발표
- “화장실 좀…” 치킨 26만원어치 ‘먹튀’한 일당 10명의 최후
- ‘60세’ 황신혜 "서울서 못 입는 옷,입을수 있을때 입자"과감한 패션 자랑
- 판다 푸바오 동생 생긴다고? “아이바오 임신가능성, 격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