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왜 톰 크루즈랑 있지?”…SNS서 쏟아진 목격담

2023. 6. 29. 19:1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3년 6월 29일 (목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승재현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 박사,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장예찬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 조승현 민주당 국민소통위 수석부위원장

[김종석 앵커]
이른바 ‘톰 형’. 이 노래의 주인공,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톰 크루즈가 한국을 좋아하는 것은 정말 널리 알려진 사실인데. 그런데 어젯밤 송파구의 한 먹자골목에 깜짝 등장을 했습니다. 당초 일정보다 하루 더 빨리 와서 바비큐 파티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승재현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 박사]
이것 그냥 앵커께 제 개인적인 이야기하면 또 이렇게 쿠사리 먹을 것 같은데. (쿠사리가 뭡니까. 일단 말씀하십시오.) 제가 어제 왜 회사에서 일하고 있었는지 정말 원통하고 한이 맺히는 일인데요. 사실 저희 동네 근처기 때문에 저기 가서 저도 ‘톰 형’하고 같이 사진 한 장 찍었으면 오늘 뉴스 TOP10에 딱 1면으로 나올 수 있었는데 아쉽다고 생각이 들고. 사실 시청자 여러분 다 기억하시죠? 코로나19 팬데믹이 굉장히 넘쳤을 때 입국 절차가 굉장히 까다로웠습니다. 그때도 톰 크루즈, 우리나라에 와서 팬 서비스 잘하고 갔는데요. 이번에도 하루 일찍 와서 코리안 바비큐 먹었다고 하는데 저도 오늘 저녁, 한국 음식으로 저녁을 먹을까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도혜원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