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둥이父' 박지헌, 안면마비 증상 호소 후..6남매들과 되찾은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O.S 박지헌이 대가족의 가족사진을 공개, 누리꾼들의 관심도 뜨겁다.
28일, 박지헌이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사랑스러운 아내, 그리고 6남매들과 나란히 서있는 모습.
박지헌은 동갑내기 아내와 2010년 혼인신고 후, 2014년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V.O.S 박지헌이 대가족의 가족사진을 공개, 누리꾼들의 관심도 뜨겁다.
28일, 박지헌이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사랑스러운 아내, 그리고 6남매들과 나란히 서있는 모습. 특히 집안 서열을 알 수 있는 가족티셔츠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박지헌은 "2018년 부터 2023년 오늘까지. 어느새 5년. 수많은 추억을 남기며.매우 분주했던 삶이 이제 조금씩 여유로워지는게. 이게 왜 아쉬울까요ㅎㅎ "라며 " 이제 또 기대가 됩니다. 삶이 기대가된다는게 참 감사합니다. 또 변하고 또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찾아오고^^"라며 웃음 지었다.
그러면서 "#가족사진 #벌써3년 #고마운아이들 #폭풍성장 #나도크고싶다"며 유쾌한 해시태그를 달아 훈훈함을 안긴다.
박지헌은 동갑내기 아내와 2010년 혼인신고 후, 2014년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2018년 2월 막내이자 여섯 번째 딸이 태어나면서 육남매의 부모가 됐다.
지난해 8월엔 갑작스럽게 안면마비가 온 증상을 호소, 특히 눈시려움으로 보호안경까지 착용해야할 정도로 건강이상을 보였다. 그러나 점점 이를 회복한 박지헌은 이전보다 훨씬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웃고 있어 눈길을 끌기도 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