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감스럽고 참담한 기분” 황희찬 소속팀 울버햄턴, 내달 방한 프리시즌 투어 일정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버햄턴이 한국 투어를 취소했다.
울버햄턴은 29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매우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구단이 다음 달 프리시즌 일정을 소화하려던 한국 투어를 중단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기획자가 재정 및 물류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취소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울버햄턴이 한국 투어를 취소했다.
울버햄턴은 29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매우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구단이 다음 달 프리시즌 일정을 소화하려던 한국 투어를 중단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기획자가 재정 및 물류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취소 결정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울버햄턴은 내달 방한해 AS 로마(이탈리아), 셀틱(스코틀랜드)와 함께 친선 경기를 치를 예정이었다. AS 로마는 인천 유나이티드와 맞대결을 펼치는 방안도 포함돼 있다. 다만 울버햄턴이 일정을 취소하면서 두 구단의 일정도 변동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지에서는 이미 AS 로마의 방한 취소 보도가 나오고 있다.
울버햄턴은 축구대표팀 주축 공격수 황희찬이 속해 있는 팀이다. 울버햄턴은 공식 입장을 통해 “투어 대행사의 업무가 지연됐고, 티켓 판매가 시작되지 않은 점 등을 고려해 투어 일정을 철회하기로 결정했다”라며 “한국 투어는 구단의 기념비적인 일정으로 한국의 축구 팬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았으나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돼 대단히 실망스럽다. 이번 투어를 기다린 파트너 업체뿐 아니라 황희찬과 우리 팬들이 느낄 실망감에 공감한다. 참담한 기분”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폴리(이탈리아)와 마요르카(스페인)의 방한 친선경기 역시 추진 과정에서 불발된 바 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
- ‘권상우♥’ 손태영 美 자택 마당에는 사슴이 뛰어논다.. 알비노 흰 사슴까지
- 레비도 케인 ‘뮌헨행’ 사실상 체념…이적료 1억파운드↑,대체자 후보 4명 압축
- 이정재가 ‘오겜2’에 빅뱅 탑 캐스팅? 아티스트컴퍼니 “사실무근”
- 신구 “지난해 심부전증 앓아 심장박동기 차고 있다..숨 쉬고 있는 게 고마워”(‘유퀴즈’)
- ‘60대’인데도 ‘과감한’ 패션 선보인 황신혜...“입을 수 있을 때 입자”
- “저는 ○○○ 못 입는다”...‘데이트’ 거부한 현숙에, 다른 솔로녀 ‘지지’(‘나는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