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스워드', 피코 스토어 통해 글로벌 19개 지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자회사 컴투스로카의 VR 액션RPG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이하 다크스워드)'를 피코(PICO) 글로벌 스토어에 출시했다.
'다크스워드'는 피코 글로벌 스토어에 앞서 지난 2월 중국 스토어에 먼저 출시돼 전체 유료 앱 및 신규 출시 앱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PICO 글로벌 스토어 출시로 한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싱가포르 등 글로벌 19개 지역에 추가 서비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크스워드'는 PC 등 추가 장치 없이 VR 기기에서 단독 실행이 가능한 스탠드얼론 타이틀이다. 휘두르기·막기·피하기·활쏘기 등 마치 실제 전투와 같은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피코는 메타(舊 페이스북)와 더불어 전 세계 VR 기기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VR 전문 기업으로, 전용 스토어에서 VR 게임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다크스워드'는 피코 글로벌 스토어에 앞서 지난 2월 중국 스토어에 먼저 출시돼 전체 유료 앱 및 신규 출시 앱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PICO 글로벌 스토어 출시로 한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싱가포르 등 글로벌 19개 지역에 추가 서비스된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까지 총 4개이며 이번 출시 버전에선 15시간 분량의 싱글 플레이는 물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 협동전 모드도 제공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