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헤이븐', 스팀 넥스트 페스트서 일일 플레이어 수 1위 기록
최종배 2023. 6. 29. 17: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개발 중인 PvP 게임 '워헤이븐'의 얼리 액세스 체험판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주요 지표 상위권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일 새벽 2시부터 지난 27일 새벽 2시까지, 일주일간 열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워헤이븐'은 일일 활성 플레이어 수 1위를 차지했으며 인기 출시 예정 제품 2위,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 7위에 올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개발 중인 PvP 게임 '워헤이븐'의 얼리 액세스 체험판이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주요 지표 상위권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일 새벽 2시부터 지난 27일 새벽 2시까지, 일주일간 열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워헤이븐'은 일일 활성 플레이어 수 1위를 차지했으며 인기 출시 예정 제품 2위,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 7위에 올랐다. 게이머들의 기대치를 알려주는 위시리스트 순위 또한 100위권에서 60위권으로 올랐다.
'워헤이븐'을 플레이한 게이머들은 개성 있는 캐릭터, 역동적인 액션, 최적화, 세계관과 근접전의 조화 등에 호평을 보냈다. 이에 힘입어 '워헤이븐'은 지난 21일, 25일에 트위치, 유튜브에서 한국어와 영어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글로벌 게이머와의 소통에도 나선 바 있다. 특히, 21일에는 '워헤이븐' 개발 총괄 이은석 넥슨 디렉터가 출연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전장과 캐릭터 특징을 소개하고, 실시간 Q&A를 진행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넥슨은 이번 체험판이 지난해 10월 이후 약 8개월 만에 게이머들에게 선보인 플레이 버전이었던 만큼, 수집된 다양한 의견들과 데이터들을 분석해 올 가을 얼리 액세스에서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이 16대 16으로 나뉘어 자신들이 믿는 영웅의 교리에 따라 끝없이 맞붙는 PvP 게임이다. 올 가을 얼리 액세스를 확정짓고 마지막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