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코 성형 의혹+결혼 생각 밝혔다 "안 했다고" 발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코 성형 의혹에 대해 반박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잔고 공개? 코 수술? 허세? 결혼? 피디 교체? 다 말해줄게 다 들어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에 장근석은 "이거 편집 안 해도 된다. 도대체 몇 번을 말하냐. (코 성형 수술) 안 했다고"라며 발끈했다.
이어 "내 말이 안 들리냐"고 답답함을 토로하며 제작진에게 "내가 진짜 코 수술을 한 것 같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잔고 공개? 코 수술? 허세? 결혼? 피디 교체? 다 말해줄게 다 들어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장근석은 누리꾼들의 댓글을 읽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누리꾼은 "코 이상(하다). 뭐 넣지 마라. 조금 낮은 게 매력"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어 "내 말이 안 들리냐"고 답답함을 토로하며 제작진에게 "내가 진짜 코 수술을 한 것 같냐"고 물었다. 하지만 제작진은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고, 장근석은 "그 눈빛 뭐냐. 불쾌하다"고 꼬집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장)근석이도 많이 늙었네. 장가 안 가냐"고 댓글을 남겼다. 장근석은 "나도 가고 싶다. 그런데 장가 혼자 가는 거 아니지 않나. 결혼을 같이 해야지"라고 답했다.
그러면서도 "일단 놀고 싶다. 아직 안 해본 게 너무 많다. 구독자 이벤트도 하고 페스티벌도 만들어 보고 싶고, 해야 할 게 너무 많다"고 털어놨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英 배우, 실종 5개월 만에 산에서 숨진 채 발견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마돈나, '박테리아 감염' 중환자실 입원..일정 중단 - 스타뉴스
- "낙태 강요→성관계 촬영"..유명 男아이돌 '미투' - 스타뉴스
- '고우림♥' 김연아 "2세 피겨 반대..꼴도 보기 싫어"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