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가 ‘오겜2’에 빅뱅 탑 캐스팅? 아티스트컴퍼니 “사실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2'의 캐스팅에 관여했다는 언론보도를 부인했다.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9일 "이정재가 '오징어게임2' 캐스팅에 관여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캐스팅은 감독님과 제작사의 권한이다. 이정재는 '오징어게임2'에 대한 관심으로 많은 배우들이 출연을 위해 노력하고 오디션을 통해 결정된다는 점을 누구보다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배우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2’의 캐스팅에 관여했다는 언론보도를 부인했다.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9일 “이정재가 ‘오징어게임2’ 캐스팅에 관여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캐스팅은 감독님과 제작사의 권한이다. 이정재는 ‘오징어게임2’에 대한 관심으로 많은 배우들이 출연을 위해 노력하고 오디션을 통해 결정된다는 점을 누구보다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앞서 넷플릭스는 이날 오전 ‘오징어게임2’ 출연진을 공식 발표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박규영, 강애심, 이다윗, 이진욱, 노재원, 원지안 등 배우들과 아이즈원 출신 가수 조유리, 빅뱅 탑(최승현) 등이 이름을 올렸다.
넷플릭스는 최근 마약 흡입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유아인 주연 영화 ‘승부’ 편성을 보류한 바 있다. 때문에 2016년 대마 흡입 전력이 있는 탑의 출연소식에 일부 누리꾼은 우려를 표했다. 설상가상 한 매체는 탑의 출연은 평소 절친한 배우 이정재의 영향이라고 보도해 파장이 커졌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
- ‘권상우♥’ 손태영 美 자택 마당에는 사슴이 뛰어논다.. 알비노 흰 사슴까지
- 레비도 케인 ‘뮌헨행’ 사실상 체념…이적료 1억파운드↑,대체자 후보 4명 압축
- ‘60대’인데도 ‘과감한’ 패션 선보인 황신혜...“입을 수 있을 때 입자”
- 신구 “지난해 심부전증 앓아 심장박동기 차고 있다..숨 쉬고 있는 게 고마워”(‘유퀴즈’)
- “저는 ○○○ 못 입는다”...‘데이트’ 거부한 현숙에, 다른 솔로녀 ‘지지’(‘나는 솔로’)
- ‘갑상샘암’ 박소담, 제주도에서 ‘발랄한’ 회복기 공개...“감사했던 하루하루”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