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라트, '오스템미팅 2023' 성료…8개국 실시간 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글로벌 치과 심포지엄 '오스템미팅 2023 서울 코리아'(이하 오스템미팅)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9일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지난 24일과 25일 서울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 진행한 이번 오스템미팅에 100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했다.
오스템미팅 서울은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1회씩 진행하는 대규모 치과 학술 행사로 오스템임플란트의 다양한 사업 분야와 신제품, 사업 비전 등에 대해 발표하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교육과 임상 교류가 가능한 오스템미팅 지속 발전시킬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오스템임플란트의 글로벌 치과 심포지엄 '오스템미팅 2023 서울 코리아'(이하 오스템미팅)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9일 오스템임플란트에 따르면 지난 24일과 25일 서울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 진행한 이번 오스템미팅에 100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했다. 양일간 치과 종합 포털사이트인 덴올(DenAll)과 유튜브를 통해 중국, 홍콩,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스페인 등 8개국에 실시간 중계된 방송 조회수는 11만4000회를 돌파했다.
오스템미팅 서울은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1회씩 진행하는 대규모 치과 학술 행사로 오스템임플란트의 다양한 사업 분야와 신제품, 사업 비전 등에 대해 발표하는 자리다. 전국의 치과 의사들이 모여 임상 결과, 노하우 공유, 라이브서저리 등도 동시에 진행하는 국제 학술 행사다.
오스템미팅 2023에서는 치과계 뜨거운 화두인 '디지털덴티스트리'와 '개원'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디지털을 주제로 한 행사 둘째 날 본 행사에는 6개의 강의, 1개의 토론, 1개의 라이브서저리가 펼쳐져 덴올에서만 5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덴올을 통해 중계한 '오스템미팅 서울' 중 역대 최고 조회수다.
이번 오스템미팅은 덴올의 방송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스템 트윈타워 내 대강당과 100평 규모의 모델치과, 로비 등 사옥 곳곳을 연결하는 3원 생방송을 진행하고 한국어, 영어, 중국어 동시통역을 통해 전 세계에 송출됐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세계 치과의사의 화합과 임상 경험을 교류할 수 있는 오스템월드미팅과 오스템미팅, 현지 법인의 학술 심포지엄을 지속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오는 11월 하반기에는 오스템임플란트 현지 법인이 참여하는 오스템미팅 2023 서울도 예정돼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치과의사의 더 좋은 진료를 도와줌으로써 인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한다는 경영이념을 계속해서 지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unsuyeo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