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코스메틱, 저자극 라인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른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에서 신규 제품을 론칭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는 폼 클렌저, 퀵 마스크, 선스크린으로 제품 구성을 갖췄다.
또한 시카 라인 3종 중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선스크린 플러스'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밀크 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의 패키지와 제품명이 변경돼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른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에서 신규 제품을 론칭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는 폼 클렌저, 퀵 마스크, 선스크린으로 제품 구성을 갖췄다. 전 상품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라인은 클렌징부터 데일리 스킨케어, 선케어까지 진정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시카 라인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많은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좋은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스킵 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은 밀크 씨슬 등 유효 성분이 고함량으로 포함돼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하게 적용하는 힐링 라인으로 국내외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은 기존 라인의 유효성분에 시카 콤플렉스를 더해 탄생했다. 리페어 성분에 릴렉싱 성분을 더해 ‘진정한 진정’을 표방하며, 극민감성 피부 소비자들을 위한 라인으로 알려졌다.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폼 클렌저 플러스’는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저자극 클렌저로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퀵 마스크 플러스’는 뽑아 쓰는 마스크 팩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급속 진정하고 수분을 충전해 화장이 들뜨지 않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카 라인 3종 중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선스크린 플러스’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밀크 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의 패키지와 제품명이 변경돼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이다.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SPF45 PA+++)는 물론 스킨케어 기능도 가진 선크림으로 백탁 없이 발려 촉촉한 물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바노바기에서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진행한 카카오톡 1, 2차 무료 샘플링 이벤트는 이틀 만에 2000개 수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받아, 성공적인 론칭을 예고했다.
바노바기는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7월 4일부터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 라인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선스크린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바노바기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