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CD 비치 백에 담았다…소장욕구 자극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가방 앨범'을 선보였다.
28일 공개된 뉴진스 앨범 팩샷에 따르면,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Get Up)'은 '버니 비치 백(Bunny Beach Bag) ver.', 'THE POWERPUFF GIRLS X NJ BOX ver.', '위버스(Weverse) 앨범 ver.'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예약 판매 중인 '겟 업'의 팩샷이 공개되자마자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가장 이목을 집중시킨 건 '버니 비치 백' 버전이다. 이 가방에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북, 가사지, 포토카드, 스티커, 엽서, 북마크, CD 등이 담겨 있다. 컬러는 핑크, 화이트, 블루 세 가지로, 여름 컴백에 맞춰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실제 포토북은 '10 Things LOVE ABOUT SUMMER', 'MUST-HAVES for Summer (여름에 꼭 필요한 아이템)', '뉴진스의 가장 완벽한 여름을 보내는 방법' 등 테마에 맞게 멤버들의 다양한 사진과 귀여운 내용들이 가득하다.
앞서 뉴진스는 데뷔 앨범 때도 어깨에 멜 수 있는 '원형 가방 앨범'을 출시해 폭발적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버니 비치 백' 역시 취향 저격할 올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 걸'과 컬래버레이션 한 앨범 버전도 전 세계 음악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뉴진스는 올해로 25주년을 맞는 '파워퍼프 걸'과 협업해 뮤직비디오와 앨범을 제작했다. '파워퍼프 걸'의 에너지를 닮은 뉴진스 멤버들과 토끼(버니즈)로 디자인한 '파워퍼프 걸 앨범' 버전은 뉴진스만의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감성이 담겼다.
한편, '겟 업'은 오는 7월 21일 공개되며, 같은 달 7일 선공개 곡 '슈퍼 샤이(Super Shy)'와 '뉴진스(New Jeans)'를 발표한다.
[그룹 뉴진스. 사진 = 어도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